반응형

군대 갔는데 살이쪄 팬심 자극 귀여움 업그레이드 된 태민 근황

반응형
728x170

군 복무중인 샤이니 태민이 병무청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5월 31일 육군 군악대로 입대한 태민은 현재 일병 2호봉으로 군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는데요. 가수라는 직업 특성상 군악대에 지원을 했고 보컬을 맡고 있으며 틈틈이 피아노를 배우고 있다네요.

 

반응형

샤이니 태민 하면 샤프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의 소유자로 마른체형에 잔근육으로 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런데 유튜브에 모습을 나타낸 태민은 이전의 모습은 없고 부쩍 살이 오른 귀여운 이미지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했는데요.

 

 

태민의 규칙적인 생활 패턴을 살펴보면 6시 기상 후 아침, 오전 일과 후 점심, 오후 일과를 마치고 저녁을 먹는 패턴인데 벌써 살이 10kg이나 쪘다고 합니다. 최근 군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으로 음식이라고 밝히며 살이 찐 배경을 설명했답니다.

 

 

 

가수 활동 시절에도 마른 체형에 비해 고기 마니아이며 의외로 대식가라고 하는데 주로 단백질 섭취 위주의 식단 때문에 살이 잘 찌지 않았다가 군대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음식 섭취를 골고루 접하면서 오히려 이전보다 보기 좋은 외형을 갖추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태민의 전역일은 2022년 11월 30일이며 아직 1년 이상의 기간이 남아있습니다. 이전에 방송에서 보여주던 이미지와 너무 달라진데다 군대에서 사용하는 다.나.까를 사용하면서 진짜 군인다운 면모를 나타내고 있네요.

 

 

 

취미 낚시 때문에 여친과 헤어지고 결혼도 못한 배우 정체

배우 이태곤은 국내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유명한 낚시꾼을 넘어 낚시광 수준 입니다. 그가 소유하고 있는 낚시 장비만해도 3000만원이 넘어가고 직접 회를 숙성하고 요리를 즐기고 있어 집에 생

honeytip2017.tistory.com

 

 

대니얼 크레이그 후임 7대 007 제임스 본드 후보 리스트

1953년 소설 카지노로얄 원작으로 1962년 처음으로 '007 살인번호' 라는 타이틀로 상업 영화로 만들어 졌습니다. 007 시리즈는 초대 스코틀랜드 출신 숀 코너리를 시작으로 조지 라젠비, 로저 무어,

honeytip2017.tistory.com

 

 

연기 인생 58년 오징어게임 오일남 할아버지가 CF 제의 거절한 이유

이 글을 보려면 비밀번호가 필요해요. 비밀번호를 모른다면 운영자에게 문의해 보세요.

honeytip2017.tistory.com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오징어게임2에 나올 추억 놀이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결국 글로벌 인기 드라마 1위를 기록하며 음악, 영화 산업에 이어 전 세계인이 한국 추억 놀이에 빠져있는 이색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오징어게

honeytip2017.tistory.com

 

 

1 비트코인 가격까지 치솟은 한정판 아이폰 13

삼성 전자가 Z 폴드3, Z 플립3 시리즈 판매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일부터 애플 아이폰13 국내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폴드와 플립과 달리 아이폰13은 출시

honeytip20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