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갔는데 살이쪄 팬심 자극 귀여움 업그레이드 된 태민 근황
- 라이프스타일
- 2021. 10. 7. 20:22
반응형
728x170
군 복무중인 샤이니 태민이 병무청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5월 31일 육군 군악대로 입대한 태민은 현재 일병 2호봉으로 군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는데요. 가수라는 직업 특성상 군악대에 지원을 했고 보컬을 맡고 있으며 틈틈이 피아노를 배우고 있다네요.
반응형
샤이니 태민 하면 샤프한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의 소유자로 마른체형에 잔근육으로 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런데 유튜브에 모습을 나타낸 태민은 이전의 모습은 없고 부쩍 살이 오른 귀여운 이미지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했는데요.
태민의 규칙적인 생활 패턴을 살펴보면 6시 기상 후 아침, 오전 일과 후 점심, 오후 일과를 마치고 저녁을 먹는 패턴인데 벌써 살이 10kg이나 쪘다고 합니다. 최근 군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으로 음식이라고 밝히며 살이 찐 배경을 설명했답니다.
가수 활동 시절에도 마른 체형에 비해 고기 마니아이며 의외로 대식가라고 하는데 주로 단백질 섭취 위주의 식단 때문에 살이 잘 찌지 않았다가 군대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음식 섭취를 골고루 접하면서 오히려 이전보다 보기 좋은 외형을 갖추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태민의 전역일은 2022년 11월 30일이며 아직 1년 이상의 기간이 남아있습니다. 이전에 방송에서 보여주던 이미지와 너무 달라진데다 군대에서 사용하는 다.나.까를 사용하면서 진짜 군인다운 면모를 나타내고 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