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취미 낚시 때문에 여친과 헤어지고 결혼도 못한 배우 정체

반응형
728x170

배우 이태곤은 국내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유명한 낚시꾼을 넘어 낚시광 수준 입니다. 그가 소유하고 있는 낚시 장비만해도 3000만원이 넘어가고 직접 회를 숙성하고 요리를 즐기고 있어 집에 생선 전용 냉장고만 여러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 예능 출연에서도 낚시 얘기는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러한 취미 때문에 연애 문제도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군대 조교 출신으로 몸이 좋고 키도 큰데다 보이스 또한 매력적이어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연예인으로 알려져왔습니다. 배우 생활 이전에는 수영강사로 손바닥만한 수영복 한 장으로 아줌마 수강생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다고 전해집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모아놓은 재산도 넉넉하고 키 189cm, 몸무게 90kg 신체 건장하고 잘생긴 훈남이지만 연기 경력에 비해 스캔들이 비교적 적고 여자친구 관련 내용이 어필이 되지 않는건 그의 취미생활 때문이었습니다.

 

이태곤 연애의 조건

이태곤은 연애 초기 자신의 취미 생활에 대해 먼저 오픈을 합니다. 자신과 연애를 하려면 낚시에 대해 이해를 해달라고 조건을 답니다. 그리고 낚시 갈 때만은 싸우지 말자며 연애조건을 내거는데 그럴수 밖에 없는게 보통 이태곤이 가는 낚시장소는 주변에 편의 시설이 없어 온종일 바위에 앉아 기다리는 일이 전부.

 

 

이태곤 본인은 건전하게 낚시만 하는데 싸우는게 이해 불가 더구나 물고기를 많이 잡으면 집에 가져다 드리라며 선물까지 해주는데 왜 화를 내는지 이해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실제 낚시를 위해 갯바위에 간다고 여자친구에게 알렸을 때 본인도 별 생각없이 같이 가겠다고해서 주변에 아무런 편의 시설없는 갯바위에 데리고 가서 14시간을 함께 바다만 바라보게 했으니 결국 낚시를 갔다온 다음날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합니다.

 

취미 때문에 매니저 연애 사업까지 끝낼뻔한 이태곤

배우 생활보다 취미인 낚시에 더 몰입을 하다보니 이태곤 매니저 역시 극한직업으로 바뀔 수 밖에 없었는데요. 매니저가 여자친구와 연애 3일차에 1박 3일로 이태곤을 때라 외딴섬으로 이동한 일이 있었는데 연애 기간이 짧은 시기에 전화 연결이 안되는 장소에 데려갔다가 매니저 여친이 자신을 싫어해 전화를 받지 않는걸로 오인해 헤어질 뻔 했다고 합니다.

 

 

어지간한 낚시꾼들도 혀를 내두른다는 이태곤의 낚시 사랑은 일반인이 볼 땐 거의 광적으로 좋아하는 것처럼 보여지는데다 본인 스스로도 건전한 취미를 여성들이 왜 이해하지 못하는지 알 수 없다고 하니 결국 이태곤 수준의 낚시를 좋아하는 여성이 아니고서야 연애는 물론 결혼도 힘들어 보이네요.

 

 

 

대니얼 크레이그 후임 7대 007 제임스 본드 후보 리스트

1953년 소설 카지노로얄 원작으로 1962년 처음으로 '007 살인번호' 라는 타이틀로 상업 영화로 만들어 졌습니다. 007 시리즈는 초대 스코틀랜드 출신 숀 코너리를 시작으로 조지 라젠비, 로저 무어,

honeytip2017.tistory.com

 

 

연기 인생 58년 오징어게임 오일남 할아버지가 CF 제의 거절한 이유

이 글을 보려면 비밀번호가 필요해요. 비밀번호를 모른다면 운영자에게 문의해 보세요.

honeytip2017.tistory.com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오징어게임2에 나올 추억 놀이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결국 글로벌 인기 드라마 1위를 기록하며 음악, 영화 산업에 이어 전 세계인이 한국 추억 놀이에 빠져있는 이색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오징어게

honeytip2017.tistory.com

 

 

1 비트코인 가격까지 치솟은 한정판 아이폰 13

삼성 전자가 Z 폴드3, Z 플립3 시리즈 판매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일부터 애플 아이폰13 국내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폴드와 플립과 달리 아이폰13은 출시

honeytip2017.tistory.com

 

 

노래는 대박 얼굴만 잊혀진 가수

원 히트 원더는 한 개의 싱글 음반으로 큰 흥행을 거둔 가수를 가리키는 요즘식 말이며 가장 경쟁이 치열했던 90년대 중반 가요계에는 '반짝 스타' 라는 말로 불렀습니다. 신인 가수를 발굴해 기

honeytip20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