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의 고집 때문에 세기의 명작을 잃은 배우

반응형
728x170

영원한 제임스 본드 숀코넬리는 지난해 10월 바하마의 자택에서 90세의 일기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전 세계 영화인들과 팬들이 그의 죽음을 애도했으며 그의 업적을 다시 한 번 기리는 시간을 갖기도 했는데요. 우연히 숀 코넬리와 관련된 내용을 찾던 중 재미있는 일화를 알게되어 소개해보려 합니다.

 

반응형

 

#1. 반지의 제왕 - 간달프 역

세기의 명작 '반지의 제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 간달프는 배우 이안 캑켈런을 대표하는 역할로 떠오릅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이 역할을 숀 코넬리에게 기회가 주어졌다고 하는데요. 영화 한 편당 600만 달러 (한화 약 70억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을 제의 받았지만 거절 했다고 합니다. 원작을 읽었고 대본도 읽었지만 도무지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거절했다고 하네요.

 

 

 

#2. 해리포터 - 알버스 덤블도어 역

영화 헤리포터에서 강인한 캐릭터로 등장하는 알버스 덤블도어는 리차드 해리스가 역할을 했지만 원래 숀 코넬리에게 먼저 제의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법사가 등장하는 판타지물 어린이 영화에는 관심이 없다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3. 블레이드 러너 - 릭 데커드 역

헤리슨 포드 주연의 영화 블레이드 러너는 핵전쟁 이후 무절서로 휩싸인 미래를 배경으로 한 SF 영화로 복제인간과의 전투를 벌이는 영화입니다. 당시 릭 데커드 역에 숀 코넬리가 주연으로 물망에 올랐지만 역시 시나리오 문제로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4. 트렌스포머 - 센티넬 프라임

트렌스포머 시리즈에서 반역자 센티넬 프라임 역에 숀코넬리가 제안을 받았습니다. 실제 캐릭터도 숀 코넬리에서 영감을 받아 비슷하게 제작이 되었을만큼 비중을 높였으나 결국 손 코넬리는 출연 제의를 거절했고 이후 레오나드 니모이가 그 역할을 맡게 됐습니다.

 

 

#5. 매트릭스 - 모피어스 역, 창조자 아키텍트 역

숀코넬리는 매트릭스 시리즈에서 두 가지 역할을 제안 받았습니다. 첫 번째 시리즈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는 모피어스와 창조자 아키텍트 역을 제안 받았지만 숀 코넬리는 역할에 대한 이해가 어렵다며 거절했고 두 배우의 역할을 각각 로렌스 피시번과 헬무트 바카이티스에게 돌아가게 됐습니다.

 

 

#6. 쥬라기 공원 - 존 해먼드 역

극중 쥬라기 공원을 창조한 극중 캐릭터 존 해먼드는 사실 숀코넬리가 연기했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역할이 리처드 애튼버러에게 돌아간 이유는 코넬리의 친구인 마이클 크라이튼에 의해 밝혀졌는데요. 아쉽게도 숀 코넬리가 만족할만한 돈을 지불할 상황이 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7. 다이하드3 - 사이먼 그루버 역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다이하드3에서 악당 사이먼 그루버는 제레미 아이언스가 연기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이 역할도 처음에는 숀 코넬리에게 주어졌으나 그는 사악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거절했다고 전합니다.

 

 

 

천 개의 섬 크로아티아 여행객들이 추천한 아름다운 섬 6곳

'1000개 섬의 나라'로 알려진 크로아티아는 유럽에 위치한 작은 나라입니다. 다양하고 천해의 자연이 넘치는 이곳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똑같지 않은 다양한 배경을 통해 촬영이 가능한 사진작가

honeytip2017.tistory.com

 

 

신화 에릭보다 인기많던 김동완이 팬을 잃어버린 실수

그룹 신화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보이그룹으로 1998년 1세대 아이돌 등장과 함께 데뷔해 현재까지 멤버 그대로 탈퇴나 이적, 교체 없이 원년멤버 그대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최장수

honeytip2017.tistory.com

 

 

코요태 정규 앨범보다 이거 하나로 더 인기를 얻은 김종민

그룹 코요태 리더이자 현 1박2일 멤버인 김종민. 가수로서 데뷔 21년차에 방송 활동만 2003년 천하제일 외인구단을 시작으로 벌서 데뷔 18년 차의 '고인물' 입니다. 이정도 연식이면 방송가에서도

honeytip2017.tistory.com

 

 

두바이 경찰차 리스트에 추가된 슈퍼카 정체

지난해 "77" 이라는 번호판을 단 신차가 2020 두바이 엑스포에서 다른 고급 자동차들과 함께 전시가 됐었습니다. 오일머니가 풍부한 두바이에는 경찰차마저 끝판왕이라 불릴만큼 다양한 슈퍼카가

honeytip2017.tistory.com

 

 

결혼 첫 날밤 뜨밤 보내게 할 놀라운 신부 메이크업

결혼식은 매우 특별한 의식이고 머리부터 발 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합니다. 신부는 이른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이고 피로연이 끝날 때까지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훌륭한

honeytip20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