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징어게임 바디페인팅 섭외 모델이 공개한 깜짝놀랄 수익

반응형
728x170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영화의 주연부터 조연에 이르기까지 등장하는 배우에 대한 과거 작품 활동에까지 재조명이 이뤄지는가하면 오징어게임 소품인 '뽑기' 제품은 이베이에 경매로 올라올만큼 세계적인 주목도가 높은데요. 최근 유튜브 채널 '레이진'이 공개한 한 아르바이트에 대한 내용이 언급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오징어 게임' 7화 VIPS 회차에서 이 게임의 숨은 세력이 등장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들이 돈을 걸고 게임을 관람하는 실내에 조형물 외에도 장식품 처럼 서있는 사람의 모습이 등장합니다. 얼핏보면 마네킹 같은데 실제 사람이라고 합니다.

 

 

영화의 흐름을 위한 하나의 소품정도로 여겼기 때문에 누구도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바디페인팅에 대한 관심은 실제 이 모델 제의를 받은 유튜버의 제보로 급격하게 관심도가 높아져버렸습니다.

 

 

하의 속옷과 가리개만 착용한채 바디페인팅으로 장시간동안 같은 포즈를 유지해야 하는 역할의 섭외 과정과 수입에 대한 내용을 직접적으로 언급한 것인데요. 과연 누구도 관심갖지 않았던 모델들은 한회 출연하고 얼마를 벌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레이진

유튜브 채널 '레이진'은 자신의 아내가 오징어 게임 출연 기회를 날리고 후회한다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관심이 주목됐습니다. 미국인 아내 레이는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이 SNS를 하면 모델, TV, 광고, 영화 등 제의가 많이 들어온다"라며 자신의 근황을 나타냈습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레이진

지난해 10월 연락을 하나 받았다는 레이는 '바디 페인팅 모델을 찾나다. 속옷이라 가리개만 입을 수 있다' 라며 영문으로 메시지가 왔고 근무 일수는 3일이며 급여는 500만원 이다'라는 모델일을 제의 받았다고 합니다. 레이는 급여 부분이 솔깃했으나 어떤 일인지에 대한 언급이 없어 고민은 했지만 의구심이 들어 제의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레이진

알고봤더니 그런 제의를 했던 곳이 '오징어 게임' 제작사 였다는 건데요. 레이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에 출연할 기회를 놓쳤다며 후회를 하고 있다네요. 그러면서 다음에 기회가 오면 무조건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런 아내의 기대와 달리 남편은 반대라며 고개를 저었지만요.

 

 

 

학생회장 출신 엄친아 연예계 데뷔후 49억 펜트하우스 구입 근황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차은우는 이미 데뷔 전부터 온라인을 통해 팬덤을 갖고 있었습니다. 외모가 갖춰지며 수많은 여학생들을 가슴을 떨게했던 고등학생 이전인 중학

honeytip2017.tistory.com

 

 

야구부 해체 후 연기자로 전향한 국민배우 뜻밖의 근황

홍콩 누와르가 전 세계 영화시장을 강타하던 시기 홍콩 4대 천왕이라 불리는 여명, 유덕화, 장학우, 곽부성을 비롯해 주윤발, 장국영과 같은 배우들의 인기를 아시아를 너머 세계적인 명성을 쌓

honeytip2017.tistory.com

 

 

자신의 고집 때문에 세기의 명작을 잃은 배우

영원한 제임스 본드 숀코넬리는 지난해 10월 바하마의 자택에서 90세의 일기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전 세계 영화인들과 팬들이 그의 죽음을 애도했으며 그의 업적을 다시 한 번 기리는 시간을 갖

honeytip20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