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생회장 출신 엄친아 연예계 데뷔후 49억 펜트하우스 구입 근황

반응형
728x170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차은우는 이미 데뷔 전부터 온라인을 통해 팬덤을 갖고 있었습니다. 외모가 갖춰지며 수많은 여학생들을 가슴을 떨게했던 고등학생 이전인 중학생 때부터 판타지오 매니저 캐스팅 제안을 받을만큼 기획사들이 주목할 외모 천재이기도 했는데요.

 

반응형

#1. 노력형 엄친아

본명 이동민인 차은우는 잘생긴 외모에 전교 3등 학생회장 출신의 엄친아 이면서 일주일 내내 학교와 학원을 오가며 평촌 학원가에 살다시피한 중학생으로 그 성실함이 남달랐다고 합니다. 중학생때부터 기획사 연습생으로 발탁하려 했으나 공부를 너무 잘해 차은우의 부모님이 완강히 반대했다고 합니다.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 이전에 이미 KBS '도전 골든벨 : 한림예고'편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가수로서 데뷔는 집안의 반대가 완강했으나 캐스팅 디렉터의 끈질긴 설득 끝에 어렵게 연예계에 입문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2. 외모 천재 차은우

연예계에서도 이미 완성형 얼굴이라 불리는 차은우 같이 방송한 대선배들도 소문이 무성하던 차은우와 대면하면 소문이 사실이라며 놀라워하는데요. 지난 2018년 선을 넘느 녀석들 촬영 차 프랑스에 갔다가 이탈리아 남성들이 차은우의 외모에 반해 말을 거는 장면이 등장할 정도였다네요.

 

 

#3. 배우 차은우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서 팀 활동 외에는 배우로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상파 첫 데뷔는 2017년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했으며 이후 복수노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엿보였습니다.

 

아스트로 정규 1집이 나오던 2016년부터 국내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을 이어나갔으며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등 다양한 방송이나 행사 MC로 모습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4. 차은우 수익

그룹 활동 이외에도 배우로서 드라마 출연, 광고 촬영 등 연예기획사 판타지오가 제출한 증권신고서에 따르며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차은우는 64억 58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합니다. 

 

 

 

 

 

#5. 차은우 49억 청담동 펜트하우스 매입

차은우가 지난 7월 강남구 청담동의 한 펜트하우스를 대출 없이 전액 현금 매입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해당 고급빌라는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해당 빌라에는 배우 박민영이 이웃으로 거주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약 50평, 공급면적 62평이며 방 4개, 화장실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영동대교 남단에 위치해 한강이 보이는 리버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야구부 해체 후 연기자로 전향한 국민배우 뜻밖의 근황

홍콩 누와르가 전 세계 영화시장을 강타하던 시기 홍콩 4대 천왕이라 불리는 여명, 유덕화, 장학우, 곽부성을 비롯해 주윤발, 장국영과 같은 배우들의 인기를 아시아를 너머 세계적인 명성을 쌓

honeytip2017.tistory.com

 

 

자신의 고집 때문에 세기의 명작을 잃은 배우

영원한 제임스 본드 숀코넬리는 지난해 10월 바하마의 자택에서 90세의 일기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전 세계 영화인들과 팬들이 그의 죽음을 애도했으며 그의 업적을 다시 한 번 기리는 시간을 갖

honeytip2017.tistory.com

 

 

백종원도 가보지 못한 방콕 가로수길

우리가 여행에서 찾고자 하는 것을 재고해 볼 때, 트빌리시에서 호치민시에 이르는 모든 곳의 최신 유행의 에스테틱과 제3의 물결 커피숍들의 행진은 가차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이제 세계적인

honeytip2017.tistory.com

 

 

코요태 정규 앨범보다 이거 하나로 더 인기를 얻은 김종민

그룹 코요태 리더이자 현 1박2일 멤버인 김종민. 가수로서 데뷔 21년차에 방송 활동만 2003년 천하제일 외인구단을 시작으로 벌서 데뷔 18년 차의 '고인물' 입니다. 이정도 연식이면 방송가에서도

honeytip2017.tistory.com

 

 

침실 샤워실 갖춰 여행객을 놀라게 한 기차

해외여행을 떠나다보면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됩니다. 여행 일정이 짧지 않은 경우에는 기차를 이용하는 경우도 흔한데요. 장거리 기차중에는 개인 객실을 이용해 취침을 할 수 있는 구

honeytip20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