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국 여행 중 현지인 추천 한국인이 체험한 최고의 스파

반응형
728x170

태국은 아시아 최고의 건강한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그란데임과 잘 확립된 스파 시장은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몰려들게 할만큼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푸켓과 같은 울창한 섬들의 휴양지에서부터 방콕의에 이르기까지 태국 전역에 위치한 다양한 스파 중 한국 여행객들이 인정한 최고의 스파 7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Amanpuri, Phuket

 

Amanpuri는 글로벌 브랜드의 호평을 받은 포트폴리오의 첫 번째 주소였지만, 흥미로운 새로운 스파 프로그램이 몇 년 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이머시온'들은 아만의 CEO이자 건강광인 블라디슬라브 도로닌이 꿈꿨고, 치바솜의 전 총지배인 폴 린더가 한때 코코넛 농장과 개인 해변을 가로질러 세워진 전통적인 티크 빌라들로 이루어진 매력적인 은신처에서 시작했다.

 

치료는 네 가지 건강 테마 중 하나에 초점을 맞춘다: 클렌징, 정신 의식, 체력 또는 체중, 킥 복싱, 마사지, 묵념 또는 무에 타이를 포함할 수 있는 전체적인 접근법. 이것은 태국에서 가장 깔끔한 환경 중 하나에서 건강을 회복하는 정교한 방법입니다.

 

반응형

#2. Rakxa, Bangkok

 

태국의 열대 섬들 중 하나가 아닌 수도를 배경으로 2020년에 개장했습니다. 차오프라야 강에 마련된 올인원 휴양지로 태국 스파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엄격한 건강 MOT를 제공합니다. 손님들은 유명한 범룽그라드 국제 병원의 지원을 받는 행동 계획을 결정하기 위해 혈액 검사, 호흡 분석, 호르몬 검사를 받습니다.

 

헤비 리프팅 장비에는 고압실과 극저온실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전통적인 치료법을 수용하는 전체론적인 요소도 있습니다. 60채의 고요한 빌라들이 나무와 인디고로 장식되어 전국에서 발견된 골동품들로 최근 부유층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 목록에 올라있습니다.

 

 

#3. Chiva-Som, Hua Hin

이곳은 태국 스파에 대해 약간의 관심만 가져도 한 번쯤 들어봤을 최고의 스파 명소입니다. 2020년 리퍼브 공사가 완료되면서 피트니스 센터가 확장되었고 리퍼브 스튜디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리퍼브 공상 이전에도 음식부터 제공되는 서비스가 워낙 완벽해 외형의 변화 이외에는 대부분 여전히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Absolute Sanctuary, Koh Samui

태국 여행을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비교적 저렴한 물가가 한 몫을 합니다. 하지만 태국 내 스파 시설중에서도 저렴하게 비교되는 이곳은 그야말로 가성비를 내세운 온천과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안에서 약 10분 거리 언덕위에 위치한 이곳은 건강, 클렌징, 해독, 체중 감소, 스트레스 완화 요법의 포괄적이지만 쉬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 Kamalaya, Koh Samui

2005년 문을 연 카말라야는 히말라야에서 16년 동안 승려로 지낸 캐나다인 존과 프린스턴 대학 졸업생이자 전통 한의학 석사 출신 그의 부인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수세기 동안 불교 승려들이 은신처로 사용한 신비로운 사당이 이곳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건축물과 자연이 한데 어우러진 가장 아름다운 스파 시설 중 하나 입니다.

 

치료 메뉴는 기본적인 해독에서부터 감정적인 균형, 스트레스 및 탈진 치료, 요가 그리고 최적의 건강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실행한다. 또한 적외선 사우나 세션, 물리치료와 마사지, 그리고 명상과 영양 지도와 함께 개인 훈련부터 필라테스까지 건강을 위한 완벽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6. Rosewood Phuket

동남아시아에 있는 로즈우드의 첫 번째 호텔입니다. 이곳의 여행 일정은 최소 3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지속됩니다.  빠른 여행이나 집중적인 제도를 위해서죠. 손님들은 의식적인 식사 계획과 마사지, 그리고 좀 더 특이한 도교 치료법들을 포함하여, HIIT 세션과 명상 수업을 예약합니다. 그리고 이 호텔은 로즈우드이기 때문에 광택이 나는 수영장, 훌륭한 레스토랑, 즉석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흠잡을 데 없습니다.

 

 

#7. Keemala, Phuket

이 멋진 태국 은신처는 섬의 서해안에 있는 카말라 만의 언덕을 비춥니다. 마법에 걸린 숲에 있는 많은 반딧불들처럼요. 스위트룸이 땅에서 돋아나는 것 같다. 일부는 점토 밤송이버섯을 닮았고, 일부는 나무꼭대기까지 나무 옷을 입은 팽이처럼 솟아 올랐으며, 야생의 부드러운 웅웅거림이 주위에 존재합니다. 특히 각각의 개인 빌라에는 큰 사파이어 블루 수영장이 있습니다.

 

생선찜을 비롯한 다양한 유기농 야채를 통해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훌륭한 요리가 제공됩니다.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는 물론 심신을 안정시킬 가정 요법과 아침 플로우 요가, 태국 전통 무에타이 레슨, 아쿠아 에어로빅 등 다양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천 개의 섬 크로아티아 여행객들이 추천한 아름다운 섬 6곳

'1000개 섬의 나라'로 알려진 크로아티아는 유럽에 위치한 작은 나라입니다. 다양하고 천해의 자연이 넘치는 이곳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똑같지 않은 다양한 배경을 통해 촬영이 가능한 사진작가

honeytip2017.tistory.com

 

 

신화 에릭보다 인기많던 김동완이 팬을 잃어버린 실수

그룹 신화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보이그룹으로 1998년 1세대 아이돌 등장과 함께 데뷔해 현재까지 멤버 그대로 탈퇴나 이적, 교체 없이 원년멤버 그대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최장수

honeytip2017.tistory.com

 

 

코요태 정규 앨범보다 이거 하나로 더 인기를 얻은 김종민

그룹 코요태 리더이자 현 1박2일 멤버인 김종민. 가수로서 데뷔 21년차에 방송 활동만 2003년 천하제일 외인구단을 시작으로 벌서 데뷔 18년 차의 '고인물' 입니다. 이정도 연식이면 방송가에서도

honeytip2017.tistory.com

 

 

취미로 시작해 억대 연봉 받는 메이크업 유튜버 정체

화장품 하나로 놀라운 결과물을 나타내는 허유홍은 중국의 영향력있는 블로거이자 유튜버입니다.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과 그녀의 손재주는 우리가 상상하는 캐릭터나 유명인사로의 변신이 가

honeytip2017.tistory.com

 

 

결혼 첫 날밤 뜨밤 보내게 할 놀라운 신부 메이크업

결혼식은 매우 특별한 의식이고 머리부터 발 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합니다. 신부는 이른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이고 피로연이 끝날 때까지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훌륭한

honeytip20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