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개의 섬 크로아티아 여행객들이 추천한 아름다운 섬 6곳
- 라이프스타일
- 2021. 9. 24. 18:17
'1000개 섬의 나라'로 알려진 크로아티아는 유럽에 위치한 작은 나라입니다. 다양하고 천해의 자연이 넘치는 이곳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똑같지 않은 다양한 배경을 통해 촬영이 가능한 사진작가들의 천국이기도 한데요. 볼 것도 많고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상품이 가득한 크로아티아 섬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6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Galesnjak
의심할 여지 없이 'Galesnjak'는 크로아티아의 여러 섬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섬입니다. 비록 이곳은 개인 소유이지만 현지 여행사를 통해 섬 곳곳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를 방문하는 연인들이 선호하며 다름다운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2. Hvar
이것은 섬이기도 하고 마을이기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크로아티아의 역사를 자세히 보고 싶다면, 이곳이 바로 그 장소입니다. 이곳의 음식은 특별해서 앉아서 와인 한 잔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신선한 올리브와 구운 정어리가 여러분의 접시에 담겨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Dugi Otok
크로아티아의 모든 섬들 중에서, Dugi Otok이 가장 큽니다. 그것은 달마티아 마을의 해안에서 떨어져 있고 여러분은 배를 타고 그곳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해안선은 울퉁불퉁하고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절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른 초목과 신선한 해산물, 다과가 필요하다면 이곳은 최고의 휴양지가 될 수 있습니다.
4. Krapanj
크로아티아의 모든 섬 중에서 가장 작은 섬이지만 어촌 마을을 형성하고 있는 이곳에는 생각보다 많은 인구가 살고 있어 'Krapanj'에 대해 아무런 정보 없이 이곳을 방문하면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크로아티아 본토에서 불과 300미터 떨어져 있으며 해안가를 바라보는 멋진 풍경이 있는 저렴한 펜션은 또 한 번 놀라게 할 매력 포인트입니다. 이 섬에서 가장 선호하는 음식은 오징어 먹물 리소또 입니다.
5. Brac
브랙이라 불리는 이곳은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 선호하는 호불호가 없는 완벽한 섬입니다. 잔잔한 파도와 깨끗한 푸른 물결 백사장을 둘러싼 하얀 돌은 이 섬만의 특별함을 갖추고 있는데요. 이 섬의 하얀돌이 미국 백악관을 짓는데 사용되었다는 소문이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어 식문화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6. Brijuni
만약 여러분이 섬에 있는 국립공원에 가본 적이 없다면, 브리쥔이 여러분에게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그 공원에는 250종 이상의 희귀 조류와 700종 이상의 식물들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쁜 도시들을 탈출하고 자연과 단둘이 지낼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