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역사속으로 사라질 뻔한 재기에 성공한 톱스타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 주니어

미녀삼총사 드류베리 모어

희귀병을 이겨내고 인생 2막을 연 한지민 등

팬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스타들의

과거에서 현재까지 재기에 성공한 이들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 드류베리 모어 - 미녀삼총사


드류베리 모어의 집안은 150년 전부터 대대로 내려오는 배우 명가 입니다. 게다가 그녀의 대부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며 대모는 소피라 로렌 입니다. 어린시절 영화 E.T에 출연하며 단번에 스타급 인기를 얻은데다 이어지는 두 편의 영화마저도 흥행에 성공을 합니다. 하지만 너무 어린시절 주목받았던 인기 탓인지 그녀는 학창시절 음주와 마약 등으로 엇나가게 되며 반짝 스타로 팬들의 기억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고나서 도전적인 스타일로 캐릭터를 변신하며 나쁜 여자들, 배트맨 포에버, 스크림 등 다양한 역할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자곡, 미녀 삼총사, 도니 다코와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재기에 성공합니다.





▼ 엘비스 프레슬리 - 로큰롤의 제왕


20세가 비틀즈에 버금가는 인기를 얻은 전설적인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 당대 최고의 가장 핫한 아이콘이 었으며 비틀즈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2억 800만 장 이상의 판매 신화를 남겼으며 사후에도 여전히 그를 기억하는 팬들이 전 세계적으로 넘쳐나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에게도 슬럼프의 시기는 존재 했었답니다.


1960년대 가수에서 할리우드 배우로 활동에 집중하던 시기 음악적으로 심각한 슬럼프가 찾아왔고 무려 7년 가까이 힘든 나날을 보내야 했습니다. 배우가 아닌 가수의 본업을 찾게 된 계기가 있었고 8년만에 NBC 방송에서 엘비스의 복귀 특집 방송이 꾸며지면서 그는 컴백에 성공하게 됩니다. 컴백과 함께 연이은 콘서트는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당대 최고라는 수식어는 여전히 따라붙게 됩니다.






▼ 브리트니 스피어스 - 팝 가수, 영화배우


가장 성공한 미국의 대표 가수이자 팝 음악과 문화를 대표하는 유명인사 브리트니 스피어스 발표하는 음반마다 성공을 이루었고 데뷔와 동시에 팝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엔터테이너로서의 자리매김을 한 시대의 아이콘이지만 그녀에게도 충격적인 슬럼프 시기는 존재 했습니다.


2004년 스피어스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제이슨 앨런 알렉산더와 결혼을 하지만 55시간만에 파경을 맞이 합니다. 이후 같은해 케빈 패더린과 약혼을 했고 두 아이를 낳지만 2년만에 두 번째 이혼을 맞이 합니다. 양육권 문제와 슬럼프로 인해 미용실에서 삭발을 강행하는 등 문제점이 드러나면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등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2008년 12월 6번째 정규 앨범 Cicus가 발매되면서 과거의 명성을 다시 찾게 됩니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할리우드 배우


마블의 대표적인 캐릭터 아이언맨의 주인공으로 현재의 성공적인 모습만 바라본다면 그에게 힘든 시절이 있었을까 의심이 되지만 아이언맨이라는 배역을 맡기 전까지 그는 자신의 반평생을 약물 중독으로 입원과 재활치료를 병행하는 등 지금과는 너무나 다른 삶을 살았습니다.


마약으로 인생을 낭비하고 있는 그에게도 인복은 있었습니다.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그의 재활에 큰 도움을 줬었고 적어도 자신이 맡은 배역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그런던 차에 아이언맨 제작 발표가 있었는데 당시 톰크루즈가 존 파브로 감독에게 숱한 러브콜을 보냈지만 어쩐 이유에서인지 감독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끊임없는 애정을 쏟았고 그 결정은 서로에게 신의 한 수로 적용됐습니다






▼ 박보영 - 배우


박보영 역시 앞선 할리우드 배우 처럼 처음부터 스타는 아니었습니다. 지금이야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국민 여동생이라는 캐릭터로 자리매김 했지만 2006년부터 2008년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을 통해 연기력은 인정 받았지만 이렇다 할 인지도를 쌓기에는 운이 따라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던차에 2008년 과속스캔들에서 미혼모 황정남 역할을 맡아 귀여우면서 매력있는 싱글맘으로 등장하며 그해 8개 신인상을 받았지만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2년간의 공백기를 갖게 되면서 뜻하지 않은 슬럼프를 맞으며 은퇴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당시 배우 차태현의 도움으로 슬럼프를 극복하고 특대소년을 통해 재기에 성공하게 됩니다. 






▼ 이상민 - 가수


2017년 재기의 아이콘으로 불릴만큼 최근 <미운 우리 새끼>라는 예능을 통해 급부상 중인 전 룰라 멤버 이상민. 1990년 혼성그룹 '룰라'로 데뷔하며 당대 최고의 그룹들을 양성하며 승승장구 했지만 연이은 사업실패와 악재가 겹치며 무려 69억 원의 빚을 지게 됩니다. 개인파산이나 회생 절차를 밟지 않고 채무를 갚으려는 의지를 엿보이며 채권자와 호형호재 하는 놀라움을 보여줬는데요.


'빚'이라는 자신의 현주소를 당당하게 밝히며 오히려 이것을 캐릭터 삼아 다양한 방송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올해 안에 69억원 중 90% 빚을 갚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가장 핫 한 재기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슈퍼맨의 저주 시작과 원인

 버려진 슬리퍼로 만든 소장 각 액션 피규어

 이탈리아 해안 절벽에 위치한 귀족들의 레스토랑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