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탈리아 해안 절벽에 위치한 귀족들의 레스토랑

반응형
728x170


이탈리아 남쪽 폴리냐노아마레 마을은 로마 시대 이전의 그리스 식민지 였습니다. 현재는 인상적인 수도원 뿐만 아니라 정통 주택으로 가득한 구시가지를 자랑하지만 무엇보다 1700년대 중반 귀족들의 전유물이 었던 아드리아 해가 내려다 보이는 멋진 동굴에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의 아찔한 절경은 귀족들의 식사를 하기 위했던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답니다.



▼ 자연 동굴이 만들어낸 신비한 곳에 더할나위 없는 매력적인 식사를 제공하는 호텔 레스토랑. 세계적인 수준의 식사와 함께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폭의 그림같은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곳





▼ 절벽 인근 펜스아래로 해발 74피트 밖으로 돌출된 지점에는 식사를 즐기면서 푸른 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 할 수 있답니다.





▼ 가장 극적인 아찔한 식사는 가장자리에 위치한 2인용 테이블인데 특별한 예약만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답니다.




▼ 18세기 이탈리아 귀족들이 선호했던 이곳은 5월에서 10월까지 운영이 되며 해가 완전히 지기전 노을진 시점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나타냅니다. 그 어떤 기술로도 표현 할 수 없는 아름다움만이 담긴 동굴 레스토랑의 반전 매력이 나타나는 시기입니다







▼ 예약시간보다 훨씬 일찍 도착해 이 도시의 경관을 구경하는 것도 맛있는 저녁을 위한 충분한 워밍업이라 생각합니다. 





▼ 여름철에만 운영하는 레스토랑은 오래된 호텔 아래에 위치해 있으며 아드리아 해를 내려다보이는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당신의 감성에 충분히 전달한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두바이의 기적처럼 과거와 현재가 다른 전세계 유명 도시

 일본에 건축된 아름다운 호빗 하우스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아파트 8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