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구매 가능한 럭셔리카 자동차 TOP 10

반응형
728x170

강력한 엔진과 멋진 디자인을 갖춘 명품 럭셔리한 자동차는 누구나 꿈을 꾸는 드림카입니다. 일확천금의 기회를 얻어 큰 돈이 생기면 대게 사람들은 멋진 자동차를 먼저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실제로 돈이 많은 유명인사나 스포츠 선수, 할리우드 연예인들 역시 명품 자동차를 갖는데 망설이지 않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자동차 이야기는 2012년 구입이 가능한 세계 최고급 자동차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신이라면 아래 리스트 중 어떤 차를 고를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TOP 10. BMW Alpina XB7

BMW의 주력 세단인 세단의 모든 기능이 XB7 SUV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알피나 버전은 맞춤형 터치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612-hp 엔진은 당신이 어떤 상상을 하든 기대 이상의 효과를 나타낼 것입니다.. 후드 아래에는 업그레이드된 트윈 터보 4.4L V8이 숨겨져 있으며, 추가적인 라디에이터, 알피나 전용 인터쿨러 및 ZF 업그레이드된 8단 자동 변속기가 추가로 장착됩니다. 표준 X7에 비해 크게 변형된 XB7은 다양하고 퍼포먼스적인 느낌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TOP 9. Mercedes-Maybach GLS 600

Maybach가 SUV에 처음 도전한 GLS 600은 멋진 외관과 지금껏 보지 못했던 독특함 하지만 고급 세단 못지 않은 다양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차량 뒷좌석에는 접이식 테이블과 좋아하는 샴페인을 담을 수 있는 냉장고를 옵션으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선루프 뒤쪽에는 별도의 에어컨 시스템이 존재하며 벤츠다운 넉넉한 크기의 실내와 편안한 주행은 금새 운전자의 심리를 편안하게 해줄것입니다.

 

 

 

TOP 8. Bentley Continental GT

3년 전에 공개된 놀라운 쿠페 벤틀리는 생각보다 큰 히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Continental GT는 스티어링 휠 뒤에서 멋져 보이고 멋진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엠블럼은 좀 오래되었지만, 이 차량에 장착된 모든 것은 최신식입니다. 최신 Continental GT는 여전히 익숙해 보이지만 콘티넨탈은 Aston Martin DBS 시리즈나 페라리의 전면 엔진 그랜드 투어러를 맡을 수 있으며, 새로운 모델은 뒤쪽에 강력한 6.0L W-12를 장착하여 중량 배분과 전반적인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626-hp W12 엔진 덕분에 이 차량의 휠이 여전히 매우 가벼워졌습니다. 최고 속도는 207mph입니다. 우아하고 은은한 디자인 터치로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는 이 Bentley는 절제된 럭셔리함과 동시에 매우 멋진 터치감 덕분에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TOP 7. Mercedes-AMG S65

만약 당신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를 살 여유가 없다면 이 차량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엄청난 전자 장치와 컴퓨터로 제어되는 결정적인 요소가 결합된 AMGS65라는 기계적 경이로움은 강력한 트윈 터보차지 V12를 통해 운전자가 4.2초 안에 0~62mph의 속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과 스태빌리티 컨트롤 덕분에 부드럽고 넓은 도로를 주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S65는 대부분의 자동차 매니아들이 흔히 얘기하는 고속 주행 스릴을 제공하면서도 제대로 된 럭셔리 자동차를 유지합니다.

 

 

 

 

TOP 6. Bentley Bentayga

Bentayga는 소개되었을 때 꽤 다양한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부정적인 반응도 있었는데 이때문인지 이 차량은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개선되었습니다. Speed 버전은 이 SUV가 자동차 경주에서 차선책이라는 느낌을 받을 만큼 626HP의 인상적인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Bentayga는 브랜드에서 어느 정도 기대할 수 있는 놀라운 스타일과 럭셔리함을 자랑합니다. 일부는 이 차량이 롤스로이스 컬리난만큼 편안하고 편안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Bentley가 스포티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도였으며 여러번의 개선 작업은 결국 큰 성과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TOP 5. Rolls-Royce Cullinan

롤스로이스가 제작한 컬리난은 이 브랜드가 나타내는 편안함과 SUV가 나타내는 다양성 그리고 빠른 속도에 대한 문제점을 끊임없이 연구해왔습니다. 많은 부정적인 의견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여러차례 탈바꿈을 할만큼 변화를 나타내기 시작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차량에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과 BMW로부터 빌린 4륜 구동 시스템을 갖추는 등 다양한 노력의 결과물을 현실로 나타낼 예정입니다.

 

 

 

TOP 4. Range Rover SVAutobiography

국내에서 그리 크게 호응을 받지 못하는 레인지 로버가 무려 5.2미터에 달하는 초특급 SUV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SV오토바이오그래피는 승객 4명이 탑승할 수 있으며, '라운지' 리어 의자, 접이식 알루미늄 트레이 테이블 및 슬라이딩 파노라믹 선루프를 제공합니다. 실내에는 다소 비싼 소재의 시트와 인테리어로 무장했으며 편안한 승차감을 조화시키면서 력셔리 SUV 시장에 도전하려 합니다.

 

 

 

TOP 3. Mercedes-Maybach S-Class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리무진인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는 최고의 자동차입니다. 자체 리그에 속하는 Maybach 버전의 S-Class는 고급 액티브 서스펜션 및 운전자 지원 기술을 자랑하며 우아함, 현대 기술 및 성능 간의 정교하고 놀라운 조합을 보여줍니다.

주력 모델인 S650은 강력한 엔진인 트윈 터보차지 V12의 603마력을 자랑합니다. 편안하고 럭셔리하며 빠른 이 럭셔리한 자동차를 구입하게 된다면 그만한 가치를 충분히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TOP 2. Bentley Flying Spur

플라잉 스퍼는 이미 인상적인 콘티넨탈 GT 쿠페와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포르쉐 시그니처가 들어간 새로운 플랫폼을 중심으로 제작돼 4륜 스티어링과 능동형 앤티롤 바가 특징인데요. 주행과 아웃사이드 그립, 밸런스, 그리고 멋진 스티어링 기술 이외에도 6.0L 트윈 터보 W12가 장착되어 있어 모든 휠에 626마력을 전달하기 때문에 이 차량은 4초 이내에 62mph까지 가속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퍼포먼스를 나타냅니다.

 

 

 

 

TOP 1. Rolls-Royce Phantom

편안하고 조용한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이 전에 기대하지 않았던 모험을 하게 해 줄 것입니다. 무게가 거의 소형 탱크와 같은 3,000 킬로그램에 이르는 이 고급 자동차는 시속 0에서 100마일의 속도라면 가장 스포티한 자동차들 중 최고가 될 것입니다.

정밀하고 강력한 엔지니어링 걸작인 이 롤스로이스는 몇 초 안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강력한 V12가 보닛 아래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미래의 주인들은 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만큼 주행의 즐거움을 더해 줄 것입니다.

 

 

 

 

길거리 노숙자에서 인생역전 성공한 피아노맨

미국 플로리다 주 사라소타에 한 노숙자가 피아노 연주를 하는 장면이 한 유투버에 의해 동영상이 게시되면서 인생역전에 성공 새로운 시작과 함께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아들과 재회를 하게

honeytip.xyz

 

 

 

가장 예쁜 일본 여성 여배우 TOP 10

세계 어느 나라마다 미인의 기준은 다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미의 기준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나라 일본 역시 귀여움을 바탕으로 한 예쁜 여성들이 존재하는데요. 온라인과 방송

honeytip.xyz

 

 

외국인이 좋아하는 인천 BBQ TOP 5

한국을 찾은 외국 여행객들이 인정한 맛집 편. 첫번째 지역은 항구도시 인천 최근 한국식 BBQ가 큰 인기를 끌면서 소주와 함께 즐기는 한국문화에 푹 빠진 여행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

honeytip.xyz

 

내조의여왕 아내 잘만난 스타 남편 톱10

내조의여왕이라 함은 남아선호사상이 강한 한국문화에 나타나는 법칙과도 같습니다. 하물며 가사일은 물론 육아에 맞벌이까지 가능한 슈퍼맘이 우리 사회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물론 연예

honeytip.xyz

 

 

화제가 된 독특한 이색 테마 비행기 9가지

비행기는 장거리 이동수단으로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입니다. 이용을 하는데 가격은 비싸지만 시간 절약에 용이 하기에 나라간 혹은 지역간 이동에 꼭 필요한데요. 가끔 국제 여객기에 그림

honeytip.xyz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