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제가 된 독특한 이색 테마 비행기 9가지

반응형
728x170


비행기는 장거리 이동수단으로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입니다. 이용을 하는데 가격은 비싸지만 시간 절약에 용이 하기에 나라간 혹은 지역간 이동에 꼭 필요한데요. 가끔 국제 여객기에 그림이나 캐릭터가 그려진 비행기가 보이곤 합니다. 이것은 거대한 비행기를 이용한 광고나 홍보 목적의 수단이 되거나 비행기 자체를 하나의 테마로 적용해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주기도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색 테마 비행기 9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9. Kulula's Fun - Flying 101 비행기


Kulula's 는 상당히 독특한 비행기를 소유하고 있는 요하네스 버그에 기반을 둔 저가 항공사 입니다. 지난 2010년 2월 항공사는 보잉 737-800에 독특한 재미를 더하기 위해 'Flying 101' 기를 정비소로 보냅니다. 비행기는 녹색 바탕에 흰색 그림과 글이 적혀있는데 글자와 그림은 해당 비행기 내부에 어떤 것이 있는지 나타내주는 독특한 테마를 적용 했습니다.





8. 노르웨이 - 프레디 머큐리 비행기


노르웨이 항공사는 소유하고 있는 비행기 중 한 대에 특별한 테마를 부여합니다. 1991년 11월에 사망한 프레디 머큐리의 사진을 비행기 꼬리에 부착해  그의 생일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7. 일본 - 스타워즈 테마 비행기


일본 항공 회사 인 All Nippon Airways (ANA)는 2015 년 The Force Awakens의 출시와 동시에 R2-D2 정비로 페인트 한 새로운 보잉 787-9 드림 라이너를 포함하여 5 년 간 "스타 워즈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6. 두바이 - 맞춤형 항공기

항공기가 소유 한 세계 최대의 항공기 페인팅 시설 인 Emirates Aircraft Appearance Center는 2015 년에 33 대의 제트기 외부 페인팅을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칠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함대에 눈길을 끄는 맞춤형으로 제작. 레알 마드리드 A380, 파리 생 제르맹 A380, 아스날 777, AC 밀란 A380, 아스날 A380, 그리고 야생 동물 A380이 포함되었습니다.






5. 아이슬란드 에어  - 빙하 테마 비행기


Vatnajökull 빙하를 기념하여 Vatnajökull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Vatnajökull 빙하는 페인트 도식의 영감이었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큰 빙하 인 Vatnajökull은 육지의 8 %를 차지하며 Öræfajökull, Báròarbunga 및 Grímsvötn의 3 개의 활화산이있는 곳입니다





4. 뉴질랜드 에어 - 반지의 제왕 스마우그 테마 항공기


2013 년 뉴질랜드 국립 방송사는 The Hobbit 3 부작에서 두 번째 영화의 첫날을 기념하기 위해 비행기에서 Smaug the dragon의 거대한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54 미터 높이의 거대한 드래곤 로고가 Hobbit : Smaug의 폐허의 초연을 위해 로스 앤젤레스로 날아날 예정인 보잉 777-300의 양면을 가로 질러 뻗어있었습니다. 호빗 (Hobbit) 영화 팬들은 첫 번째 영화에서 눈이 드러난 용을 완전히 볼 수 있었던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3. 웨스트 제트 - 눈의 여왕 테마 비행기


2013 년 캐나다 항공 WestJet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Anna, Elsa 및 Olaf가 안과 밖에서 Frozen-themed 비행기를 주문 제작했습니다. 화가들은 텍사스 주 포트 워스에서 코에서 꼬리까지 170 갤런 이상의 페인트로 보잉 737을 뒤덮었습니다. 6 인승 승무원을 돌리는 것은 21 일 동안 12 시간 동안 교대 근무를하여 기발한 일을 마쳤습니다.






2. EVA 항공 - 헬로우 키티 테마 비행기


헬로 키티 샤이닝 스타 제트라고 불리는이 화려한 만화는 보잉 777-300ER 외부에 일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인 산리오와 협력하여 등장합니다. EVA의 2 세대 인 헬로 키티 제트기는 시카고와 중서부 지역의 여행자를 아시아와 중국의 목적지로 여행하며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승무원조차도 특별한 헬로 키티 유니폼을 착용합니다.





2017/08/29 - [라이프스타일] - 헬로키티 테마 비행기에 관한 특별한 10가지




1. 리오 항공 - Gol, Delta & Air France's Rock


최근 Bramblitt의 최신 작품은 브라질의 유명한 음악 축제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축제 중 하나 인 Rock in Rio에서 주최하는 비행기에 전시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수백만의 군중을 자랑하는 Rio의 Rock에는 Queen, Rihanna, Guns N 'Roses, Shakira와 같은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이 비행기는 Gol Airlines, Delta, Air France 및 Spotify 간의 제휴를 통해 행사를 홍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길거리 그릇닦는 알바의 흔한 미모

 해외여행 갔다가 사인받을 뻔한 미모의 스튜어디스

 독특한 일본 건축물 닌자 하우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