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운우리새끼 스크래치매장 풀하우스가구 어디 김종국 집

반응형
728x170

미운우리새끼 스크래치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43년만에 첫 독립을 하게된 김종국 이사의 달인 이상민을 만나 이사에 필요한 생활의 지식을 배웠는데 새 가구보다 싸고 질좋은 스크래치 가구에 관심을 기울이게 되는 김종국. 스크래치가구 어디




스크래치가구란 완성된 가구가 출고전 검수과정에 미세한 스크래치 혹은 배송중에 발생한 흠집과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등의 이유로 시중가보다 30% - 80%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구매장을 말합니다.



스크래치 가구점은 경기도 남양주 일대 밀집되어 있으며 주말보다 평일에 할인율이 높은 상품 구입이 가능하며 평균 2주에 한 번 격주 단위로 주말에 깜짝 할인 행사등으로 손님 유치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상민과 김종국이 처음 찾아간 스크래치가구 매장 어디


풀하우스가구

전화 : 031-521-6613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율석리 440

신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 526

영업시간 10:00 - 18:00

휴일 : 연중무휴






창고형 매장 관련 정보를 조금 알려드리면 의류, 신발, 이불 등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 방면에 창고형매장이 밀집되어 있으며 스크래치가구, 반품 가구매장은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실제 일산 창고형매장을 지난해 방문했었는데 방송 이후 다음날 오전이 아니면 최소 한 달 이후에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전국에서 몰려드는 사람들 때문에 도로는 주차장으로 변해있어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에 정작 물건을 구입하지 못하고 스트레스만 받는 경향이 있어 정말 갈 예정이라면 새벽 일찍 출발하는게 낫습니다.






이상민의 도움을 받은 김종국은 쇼파의 편리성에 대해 깨우치게 되지만 저렴한 가격과 좋은 원단임에도 불구하고 블랙 애호가 답게 색상 이유 때문에 결국 10년을 동고동락한 갈색 쇼파와 새집에서 함께 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이상민이 찾아간 두 번째 스크래치가구 매장은 남양주 풀하우스가구점에서 길따라 직진만 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 말고도 인근에 스크래치 전문 가구매장이 더 있기 때문에 천천히 둘러보시는게 좋습니다.



운이 좋으면 스크래치 없이 단순 반품으로 인한 착한 가격대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김종국 새집은 30평대 아파트로 보이며 다음주 예고편을 살짝 살펴보면 이삿짐이 문제로 인한 문제점과 첫 자취에 대한 불안감이 살짝 엿보이는데요. 10년지기 갈색 소파 입주와 함께 43세 김종국의 싱글라이프가 방송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