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렉스 결혼 패션사업 여자친구와 하객없는 스몰웨딩

반응형
728x170


알렉스 결혼 패션사업 여자친구와 하객없는 스몰웨딩


방송인 알렉스 오는28일 부산에서 결혼식



클래지콰이 가수 알렉스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30대 패션 관련 사업을 하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27일 부산에서 결혼식을 진행합니다.

결혼식에는 하객은 없고 양가 가족과 친지만 모셔 스몰웨딩으로 진행할 예정인데요. 알렉스는 올해 39세이며 여자친구는 9살 연하의 30세 사업가 입니다.



알렉스 9살 연하 여자친구와 1월27일 깜짝 결혼식


결혼식은 일반인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되는 것을 극도로 꺼려하며 비공식 결혼식인데다 하객조차 초대하지 않고 가족들만 모여 스몰웨딩 형식으로 진행하며 별도의 신혼여행 계획도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알렉스 조현영과 결별 1년만에 결혼


혼기를 한참 놓친 알렉스 이기에 그의 결혼 소식은 분명 기쁜소식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2년만에 갑작스러운 결별을 맞으며 큰 충격을 전달했는데 불과 4개월만에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나 6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으니 패션 관련 사업가 여자친구의 어떤 매력에 빠지게 된 것인지 무척 궁금한데요.






알렉스 품절남 합류 가상결혼 아닌 진짜 결혼식


알렉스 본명은 추헌곤 1979년9월2일 39세.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국내 연예계에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가수라는 본업보다 2008년 우리결혼했어요 시즌1 출연과 함께 국민사랑꾼이라는 호칭과 함께 인기를 얻게 됩니다.


알렉스가 배우 신애와 함께 가상결혼 출연한지 10년째 되는 해 이지만 여전히 알렉스라는 인물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사랑꾼. 2015년 레인보우 조현영과 열애설이 일었을 때 인터뷰 내용 중 가장먼저 던진 질문이 '발을 씻겨주었나' 였습니다.



사랑꾼 이미지 때문에 열애설 부지기수


그가 방송을 통해 심어놓은 이미지 때문에 약간의 친분이 있는 여자 연예인이면 금새 열애설 기사부터 올라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가운데 조희, 조현영이 실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며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것도 사실인데요.





알렉스 여자친구와 부산 비공개 결혼식


알렉스라는 캐릭터는 방송을 통해 만들어진 이미지도 있지만 실제 성격도 많이 부각되었다고 합니다.

요리도 곧잘 잘하고 실제 사업도 했었으며 특별한 날에는 이벤트도 하는 세심함을 갖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몸에 배어있지 않다면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어색할 수 있었겠지요.



알렉스 결혼 서두르는감 없지않아





알렉스 여자친구와 관련된 정보는 지극히 적다고 합니다.

아마도 결혼식을 진행하는 과정에 일부 정보가 언론에 흘러들어간 듯 한데요. 소속사 역시 뒤늦게 결혼식 소식을 접한만큼 예비신부에 대한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이 엿보이는 것도 사실이네요.



모쪼록 행복한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결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