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안84 이사한집 어디, 돌아온 충재 식스팩 기안

반응형
728x170


기안84 이사한집 어디, 돌아온 충재 식스팩 기안


나혼자산다 기안84 분당 이사 서울입성 이사한집 어디



기안84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와 함께했던 분당 아파트에서 이사를 떠납니다.

나혼자산다 초창기 기안84는 회사에서 먹고 자는 생활을 하며 그 안타까움이 더했는데 분당에 위치한 1층 아파트에 입주하며 싱글라이프를 즐겼던 기안84가 서울 소재의 오피스텔에 입주 38층 고층건물에 보금자리를 옮겼습니다.



기안84 이사한 브라운스톤서울오피스텔


기안84가 새집으로 이동하던 중 급한 볼일을 보기 위해 집으로 이동하던 카메라에 중요한 단서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앞서 다른분이 예측했던 곳과는 달리 집의 구조가 오피스텔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기안84 새집 브라운스톤서울 오피스텔 예측


기안84가 이사를 한 시기는 MBC 총파업 이전이기 때문에 지난해 여름인 8월경이며 고층 아파트에 비해 좁은 문과 실내 구조를 빗대어 봤을 때 오피스텔임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기안이 고층으로 이사 온 이유


나혼자산다 출연 이전 반지하에 살 때 햇빛을 못 받으니까 정신적으로 많이 안 좋았다는 기안84. 아마도 그때부터 성공하면 꼭 햇빛이 잘 드는 전망좋은 아파트에 살고 싶었다는 꿈을 꾸지 않았을까요. 





분당집 떠나는 기안84


나혼자산다 출연 당시 분당에 위치한 아파트 1층에 입주를 했던 기안84. 

한 여름에 에어컨이 없어 새집에 방문했던 나혼자산다 멤버들의 곤욕도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구입한지 한 달 밖에 안된 150만원 신형 에어컨을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중고시장에 매물로 내놔야 하는 곤욕은 있지만 서울로의 입성은 그에게 더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전망 좋은 뷰를 자랑하는 기안84 뉴하우스


브라운스톤서울 오피스텔은 주상복합 아파트로 기안84가 입주한 아파트 동측에는 서소문근린공원을 바라보고 있어 일조권 및 조망권이 우수합니다. 햇빛 한 줄기 조차 들지 않던 반지하 생활에서 내색은 하지 않았지만 꿈에 그리던 아파트에 입주한 기안84



서울역을 기점으로 충정로역과 시청역 사이에 위치한 역세권 지역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기안84가 입주한 38층 고층에서는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지난 3년간 기안84가 방송을 통해 얼마나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게 받았는지 충분히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기안84 군시절 식스팩 훈남 모습


이사를 하다보면 과거에 잠시 잊고 있었던 추억의 애장품이나 물건들이 종종 나타나는데 옛연인의 사진을 아직까지 소장하고 있던 기안84.

어쩌다보니 어린시절의 모습은 물론 제대로 식스팩 갖춘 훈남 외모의 군시절 기안84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보기보다 기본적인 몸의 밸런스가 괜찮은 기안84





나혼자산다 돌아온 충재



훈남 미대 오빠 충재의 컴백.

기안84와의 인연으로 소속사에 들어간 충재 모델포스 뿜어내며 시크함은 여전한데 지난해 여름 기안84와 함께 만들었던 조형물을 배달하기 위해 오랜만에 나혼자산다 카메오 개념으로 출연. 여성분을 안구정화 시간이 돌아왔네요.




만화가 기안84 보다 방송인 기안84로 더 많이 부각되며 최근 박나래와의 썸은 그의 이미지를 단숨에 호감형으로 바꿔놓기 충분 했습니다. 약간 어리버리한 모습 마저도 최근에는 호감으로 비춰지며 좋은 눈빛으로 바라봐주는 팬들도 늘었는데요.


좋은 공간에서 방송은 물론 더 좋은 작품활동도 열심히 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