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만으로 싸움 고수라 불리는 연예인 랭킹 7
- 라이프스타일
- 2017. 11. 22. 13:57
파이터는 강한 남성을 상징하는 의미로 부각됩니다. 충무로의 가장 핫한 마동석이 인기있는 이유 중에는 부산행, 범죄도시에서 보여주는 강한 남성의 파워를 그대로 표출하기 때문인데요. 실제 싸움 실력보다는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 만으로 싸움을 잘 할 것 같은 연예인 순위를 정해보았습니다. 누구나 다 생각하는 인물부터 공감대가 형성 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통해 싸움 이미지 랭킹 톱7을 알려드리겠습니다.
7위. 강개리
강개리는 최근 첫 아들을 얻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런닝맨을 통해 그가 전설의 싸움꾼이라며 이미지 마케팅이 되는가 했더니 생각보다 대단한 인물 보여지는 외모와는 달리 용인대학교 경호학과 출신이며 권투경력 10년 종합 8단 무술인이라는 사실. 순박한 이미지로 상대를 방심하게 한 다음 강력한 일격으로 팍! 끝!
6위. 김종국
국내 내노라하는 몸짱 연예인이 많지만 벌크업 된 신체로는 김종국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이 정석. 엄청난 근육량 만큼 쉬는 시간을 운동으로 충족한다고 전할만큼 운동 마니아. 각종 무술을 섭렵하고 있으며 세미프로 복싱 선수로도 활약했습니다.
5위. 김성균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해 순박한 시골 총각이자 푸근한 옆집 아저씨 이미지를 선보였지만 2012년 개봉 범죄와의 전쟁 같은 해 이웃사람 살인범 이미지를 떠올려보면 쉽게 다가가기 힘들만큼 엄청난 카리스마를 풀풀 풍겼던 인물 입니다
4위. 줄리앤 강
종합격투기 데니스 강의 동생으로 형만한 아우 없다는 것을 보여주듯 완벽한 비율과 탄탄한 바디라인은 한국형 캡틴 아메리카라 불려도 손색이 없습니다. 연예인 복싱대회나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도 그의 능력은 입증 된 만큼 압도적인 위력의 줄리엔 강
3위. 강호동
예능인이라는 이미지 덕분에 상당히 순박하고 사람좋은 이미지로 부각되어 보이지만 학창시절 강호동 이름 모르는 사람 없었고 함부로 건드리는 사람조차 없다는 설은 유명한데요. 아는형님을 통해 15살 순박한 청소년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왜 이사람이 대단한지 충분히 알 수 있었습니다. 강호동 야쿠자설 조폭설 등 수많은 루머가 생겼던 만큼 다른 면에서는 입지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위. 김준배
국내 악역 전문배우로 탑랭크 되어 있을만큼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가 너무나 강력한 배우. 이 사람이 배우라는 사실을 모른채 건달이 아니고서 시비를 걸 상상조차 할 수 있을까하는 의문이 들만큼 싸움을 하지 않아도 고수의 면모가 엿보이는 분이에요.
1위. 마동석
2위 김준배 배우가 일반인들 상대로 압도적이라면 실제 좀비도 맨손으로 때려잡을 마동석의 굳건한 이미지는 한동안 깨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죽하면 마블은 물론 미국 제작사에서 러브콜을 보낼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