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방학 당신을 설레게 하는 유럽 여행지 TOP 10

반응형
728x170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편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스페인에 위치한 <이비자>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은 열광의 도시가 존재한 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된 것인데요. 물론 박수홍의 이비자 여행은 실패로 끝이 났지만 올여름 당신은 화려한 이비자 클럽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익히 알려져 있는 유럽의 흔한 여행이 아닌 유럽의 핫스팟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행지를 알려드립니다.




텐. 이탈리아 - 카프리


로마의 번접한 도심속 여행이 아닌 여행객들을 위한 요트가 준비되어 있는 나폴리 만에 위치한 카프리로 여행을 떠나세요. 아름답게 펼쳐진 자연 경관과 북적이지 않은 여유속에서 누구보다 풍요로운 휴가를 맞이 할 수 있습니다. 지중해가 내려다 보이는 전용 테라스에서 고급 스러운 식사를 즐기는 영광 카프리는 이탈리아의 알려진 핫스팟 입니다.









9. 프랑스 리비에라 - 모나코


모나코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이지만 수많은 요트와 고급차가 항상 즐비하기에 매년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꿈만 같은 지중해 연안의 크루즈를 타고 이동이 가능하며 도시의 고급 카지노에서의 낭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코 크지 않은 국가이지만 일년 내내 풍족한 볼거리를 가득 제공하는 모나코.








8. 몬테네그로 - 스베이 스테판


스베이 스테판은 한 때 있었는지도 몰랐을만큼 조용한 어촌 마늘에 불과 했습니다. 그러다 섬 전체가 매각이 되면서 5성급 호텔로 변모하게 되었고 마를린 먼로, 소피아 로렌을 비롯한 할리우스 스타들과 유럽 왕족들의 휴식처로 급부상하며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하게 됩니다. 아드리아 해 연안의 초소형 섬에서의 꿈만 같은 낭만 기대되네요.









7. 프랑스 - 세인트 트로페


매혹적인 프랑스 리비에라에서 세인트 트로페가 가지는 영향력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이 지역에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이유는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비욘세와 jay-z,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등 유명 할리우스 스타 커플이 자주 모습을 보이기 때문인데요. 여름방학 휴가지로 선정된 이유는 수백 마일 백사장을 끼고 있는 엄청난 수의 클럽 때문. 한 여름 당신의 가슴에 뜨거울 열정을 불러 일으킬 휴양지








6. 그리스 - 미코노스


혼잡한 아테네 거리를 뒤로하고 그리스 섬의 하나인 미코노스 섬에서의 휴가는 당신의 눈을 촉촉한 푸른빛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하얀색 벽과 파란색 지붕 드넓게 펼쳐진 바다와 파란 하늘이 가져다주는 풍경은 동화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또한 지역과 어울리지 않게 세계 최대 클럽인 Cavo Paradiso Club가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5. 이탈리아 - 코모 호수


북부 이탈리아의 룸바르디아 지역에 위치한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는 이곳은 고급 리조트 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조지 클루니, 스팅, 마돈나, 도나 텔라 베르사체 등 할리우드 스타와 세계 유명인이 소유한 빌라가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반인들에게 오픈된 멋진 갤러리와 식물원은 당신의 눈을 즐겁게 해주며 호수 옆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서의 꿈만 같은 하룻밤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4. 아일랜드 - 콩


아일랜드의 숨은 보석이라 불리는 콩. 제목만 보자면 영화 속 괴수가 살고 있는 곳처럼 느껴지겠지만 실상은 아일랜드 인들의 풍요로운 삶이 그대로 녹아든 아름다운 마을 입니다. 옛 수도원의 모습 수많은 전투를 치른 탓인지 곳곳에 두터운 돌벽으로 지어진 성벽과 집들이 눈에 띈답니다. 한 편의 영화 세트장을 옮겨 놓은 듯한 대자연을 모습을 담아낸 최고의 휴양지 








3. 크로아티아 - 두르보르니크


제이지, 비욘세, 프린스 에드워드, 톰크루즈, 빌게이츠 등 해외 유명 인사들이 여름 시즌이면 휴가를 찾아 떠나는 여행지. 지역의 유명한 와인을 마시며 굴 농장에서 캐낸 신선한 굴 요리를 즐기는 사치는 아름다운 경관이 눈앞에 펼치진 곳에서의 특별함을 선사합니다. 바위 절벽위에 안착한 수준급 호텔에서의 낭만은 한 여름밤의 꿈을 실현시킵니다.









2. 포르투갈 - 마데이라


당신이 와인 애호가라면 포르투갈 해안에서 덜어진 아름다운 섬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쯤 들어봤을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데이라 와인'을 생산하는 곳으로 깨끗한 호수와 마데이라 식물원의 매력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영화속에서나 나타날 것 같은 환상의 섬이 당신의 여름을 책임져 줄 것입니다.








1. 스페인 - 이비자


이비자의 뜨거운 열기를 몸으로 느껴보고 싶었던 박수홍. 하지만 정확한 지식이 없었기에 뜨거운 이비자의 열정을 담아내지 못했는데요. 멋진 크루즈에서의 화려함과 24시간 광란으로 뒤덮이는 이비자의 열정을 지금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럽들이 즐비하며 이맘때는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도 목격할 수 있으니 눈여겨 보세요.






< 꿀팁 추천글-TOP3  >

 카페와 레스토랑을 창업한 할리우드 배우 TOP5

 수영복 입기전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음식 5가지

 겨드랑이 땀냄새 제거 7가지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