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시간 TV 무료보기 낚시 사이트 화나서 찾은 5가지

반응형
728x170


실시간 TV 무료보기 키워드 검색을 하면 대다수 누구나 아는 뻔한 내용들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낚시질에 여러번 당황을 했고 제대로 된 무료 사이트를 엄선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불필요한 TV보다 인터넷을 통해 시청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던에 유용한 정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대부분 무료 사이트의 경우 수개월이 되지 않아 사이트가 폐쇄될 가능성이 있으니 여러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거나 해당 블로그 글을 즐겨찾기 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공중파와 TVN 실시간 보기


sinktv 사이트는 HD 화질의 공중파 방송과 Jtbc, tvN, 채널Am, TV조선 등 종평 채널 실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혹 버퍼링으로 인해 화면 접속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지만 무리없이 채널 선택이 가능합니다. 공중파 채널의 거의 버퍼링 없이 시청이 가능하네요.


sinktv.com 보러가기 ▶






공중파와 뉴스채널 화질이 상당히 좋으며

버퍼링이 거의 없습니다. 그외 채널은 나올 때가

있고 안나올 때가 있네요.






2. 호빵넷 실시간 TV


호빵넷은 상당히 유명한 채널 사이트 입니다. 실시간 TV부터 라디오까지 다양하게 시청이 가능하며 채널 구분이 잘 되어 있어 상당히 유용하게 쓰이는 곳입니다. 접속하는데 버퍼링이 약간 있지만 대게 30초 안에 접속이 가능하며 화면이나 음질 모두 양호합니다.


호빵넷 보러가기 ▶









3. 와우혁닷컴 TV


와우혁닷컴은 실시간 공중파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애니 채널과 게임, 스포츠 실시간 티빙 채널 연결까지 지원을 합니다. 주의할점은 상단 메뉴에 있는 채널만 이용해야하고 그외 본문에 있는 타 사이트 링크는 광고성이 짙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와우혁닷컴 보러가기 ▶







4. 민트엘리 채널


와우혁닷컴과 비슷합니다. 다만 사용자가 보기 편리하게 분류가 잘 되어 있네요. 깔끔함이 자랑이며 역시 공중파, 뉴스채널 화질 좋구요. 일부 채널은 비슷한 경향이 있습니다. 버퍼링 없고 깨끗하네요.


민트엘리 보러가기 ▶









5. 그외 기타 


실시간 VOD는 <POOQ> 결제를 해서 무리 없이 보고 있습니다. 대부분 케이블 채널 실시간 보기는 티빙과 연결이 되어 있더군요. 티빙 계정 가입만 하면 케이블 채널 실시간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가입해두세요. 




앞서 언급을 했지만 무료 채널 페이지는

언제 없어질지 모르니 미리 즐겨찾기를 해두세요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꿀팁 추천글-TOP3  >

 Blisk 브라우저 - PC화면과 모바일 화면 동시에 보는 웹브라우저

 세기의 10대 연쇄 살인마

 2차 세계대전의 알려지지 않은 10대 소녀 영웅 5명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