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다운로드 정리

반응형
728x170

블리자드는 커맨드앤컨커와 함께 90년대 열풍을 일으켰던 스타크래프트 1.18 버전 무료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하반기에 출시될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전 많은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과도 같은 것이며 잠시 잊고 있었던 추억의 게임을 다시금 부활 시키는 향수와도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멀티 플레이어 세션을 위한 4k 그래픽 지원 등 출시 20년이 지난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재구성한 것으로 플레이 자체는 기존의 클래식 방식을 고수하고 사용 환경 부분 등을 고려해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제 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를 받아볼까요



wINDOWS 버전 다운로드 링크




4월19일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가 배포 되었으며 유저들은 정식 버전인 스타크래프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Brood War 확장 팩도 포함되어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Starcraft.exe' 파일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통해 설치해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1.18 버전은 가급적 방화벽이나 백신을 끄고 설치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류에 관해 패치가 와료되었다고 하지만 일부에선 여전히 방화벽으로 인한 설치 오류가 발생한다는 내용이 떠돌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사용하던 '립버전' 이 아닌 베틀넷이 가능한 정식 버전의 무료화 기대되지 않나요.


이번 1.18 패치에는 윈도우 호환성 개선, 안티 치트 허용, 게임 타이머 표시, 관전자 모드, 풀스크린, 윈도우 모드 등이 적용되며 윈도우10 업데이트 이후 호환성 문제로 플레이 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더 원활한 환경이 적용되어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 꿀팁 STORY-TOP5  >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음식 TOP 8

 다이어트 성공 후 인생이 달라진 사람들 TOP 7

 성형으로 성공한 늙지 않은 톱스타 TOP 10

 사진이 아닙니다 손으로 그려낸 믿기힘든 예술 TOP 10

 영화보다 더 무서운 세계 10대 스토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