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음식 TOP 8

반응형
728x170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같은 음식이라 해도 모양을 어떻게 담아내느냐에 따라 음식에 대한 평가가 달라지기 때문 입니다. 유명 레스토랑에서 먹지도 못할 재료로 있어보이게 만드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소개해 드리는 음식들은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예뻐서 먹기 아까운 음식에 관한 것입니다.




1. 오리가 된 호박스프


야채를 먹지 않은 아이를 위해 엄마는 브로콜리와 호박으로 스프를 만들고 밥을 오리 모형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스스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을 했습니다.







2. 반신욕 카레


평범한 카레지만 밥을 사람 모형으로 만들어 마치 반신욕 하는 분위기를 연출한 아이디어.







3. 비키니 입은 여인 카레 덮밥


반신욕 카레보다 디테일이 더 살아 있습니다. 특히 달걀 지단으로 머리카락을 만든것은 대단한 아이디어 입니다.








4. 하마 수프


마치 흙탕물에서 반신욕을 즐기는 하마 가족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하마는 빵으로 만든것이고 아이는 하마빵을 수프에 충분히 적셔서 먹겠군요.








5. 메시지 수프

 

수프의 재료가 무엇인지 알 수는 없지만 고명 하나하나가 글자로 되어 있습니다. 남편과 싸운 다음날 화해하기 좋을 아이디어 음식인 것 같습니다.







6. 문화를 담은 수프


뉴욕의 NADA 박람회에서 선보인 국수 그릇 안에는 하나의 문화를 담아낸 젊은 예술가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음식을 먹기 위한 것이 아닌 메시지를 전달하는 용도로 만들어 낸 것이군요.







7. 고양이 앞에 생선


수프에 찍어먹을 빵으로 고양이를 만들고 수프위에 떠있는 시리얼은 물고기 모양 입니다. 너무나 귀엽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군요.








8. 스파를 즐기는 곰


일본에서 원숭이들이 노천욕을 즐기 듯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우동에 곰 한마리가 들어있네요.






< 꿀팁 STORY-TOP3  >

 다이어트 성공 후 인생이 달라진 사람들 TOP 7

 성형으로 성공한 늙지 않은 톱스타 TOP 10

 영화보다 더 무서운 세계 10대 스토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