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남부 테네시주 관광도시 개틀린버그 현지인 추천 숙박시설 TOP 6

반응형
728x170

개틀린버그와 피죤 포지는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공원으로 가는 관문입니다. 이곳은 노스 캐롤라이나와 테네시에 걸쳐 있는 놀라운 지역이고 그림 같은 풍경, 신선한 산 공기, 굽이굽이 도는 하이킹 코스로 정의됩니다. 산과 강 경관의 울퉁불퉁한 아름다움은 매혹적인 도피처로 만들며, 특히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휴양지와 야외 활동이 계속 왕성합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호텔이 있지만, 이 산간 마을들은 전망이 좋은 온수 욕조부터 화려한 스크린 룸까지 다양한 매력적인 편의시설을 자랑하는 아늑한 객실 임대업으로 특히 유명한데요. 에어비엔비에서 예약 가능한 최고의 렌탈 하우스 열 곳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1. 채광이 좋은 2인 독채 오두막 - 1박 14만원

에어비엔비 평점 4.88의 훌륭한 단독 객실은 호화로운 리조트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승마나 래프팅과 같은 활동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요. 이 시설의 특징은 내부에 높은 천장과 넓은 창문으로 인해 자연광을 충분히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방의 크기가 작지만 통풍이 잘되고 2인 온수 욕조, 모서리 벽난로 등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느끼게하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사용 요금과 꾸준한 유지보수로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2. 하트 욕조가 포인트인 로맨틱한 오두막집 - 1박 19만원

영화속에 등장할 것 같은 미국 남부의 로맨틱한 감성을 그대로 연출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엔비 평점 4.98이라는 만점에 가까운 후기처럼 자연속 주변 경치와 흔들의자에 앉아 미국 대자연의 기운을 만끽 할 수 있기도 한데요. 계단식 양초, 렌턴, 작은 벽난로 등 동화속에 존재하는 특별한 독채에서 로맨틱을 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하나 에어 하키 테이블, 보드 게임과 다양한 하이킹 코스가 존재합니다.

 

 

 

#3. 뷰 맛집 산꼭대기 오두막 - 1박 21만원

 

에어비엔비 평점 4.99점으로 만점 수준인 피죤 포지와 개틀린버그 사이의 언덕에 자리잡은 오두막은 건물위에서 산 아래를 내려다보는 뻥 뚫린 환상의 뷰를 자랑합니다. 진짜 통나무로 만든 킹 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에는 빈티지한 감성의 벽난로가 있으며 높은 천장으로 인해 통풍이 무척 잘 됩니다.

 

매력 포인트는 산이 내려다보이는 야외온수 욕조에 몸을 담그거나 게임 테이블에서 여러가지 오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완벽한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는 여행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게 될 것입니다.

 

 

#4. 가족 여행 최적화 오락실이 있는 2층 오두막 하우스 - 1박 24만원

에어비엔비 평점 4.91의 준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오두막은 스모키 산맥 주변에 위치해 있고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에는 오락기기와 턴테이블, 야외 테라스에는 스파 욕조를 비치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집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 중 하나는 넓고 커서가 잘 되어 있는 야외 유흥 공간이다. 쿠션이 있는 좌석, 커튼, 벽난로, 온수 욕조가 있는 거실 전체와 유사한 다층 테라스가 있습니다.

 

 

#5. 실내 온수풀이 있는 통나무 오두막집 - 1박 약 39만원

통나무 오두막은 이 지역에서 많이 발견되지만, 실내에 개인 온수 수영장이 있는 것은 확실히 드문 일입니다. 폭포와 라운지 의자를 갖춘 작은 실내 수영장으로 물속에 잠긴 채 좋아하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스마트 프로젝터가 있으며 날씨가 따뜻할 때는 차고 문을 열어 최상의 실내/외 설정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수영 후 수영장에서 몇 발짝 떨어진 실내 농구 경기와 실내에서 게임을 즐기세요. 거실 벽난로 앞에서 몸을 풀 수도 있고, 주변 나무들 사이에 위치한 발코니에서 몸을 풀 수도 있습니다.

 

 

#6. 극장과 온수 욕조가 있는 넓은 오두막집 - 1박 36만원

이 오두막은 쾌활하게 밝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함께 햇빛이 집안을 덮을 수 있는 채광이 일품입니다. 거실에 있는 그네 의자와 틱택토 보드부터 아래층에 있는 당구대, 빈티지 아케이드 게임까지 있으며 심지어 집에 빈백 의자로 둘러싸인 대형 프로젝터 스크린이 설치된 홈 씨어터 룸과 영화 나이트를 위한 부분 소파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흠잡을 데 없는 경치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스모키 마운틴을 내다보는 개인 데크와 야외 온수 욕조가 여러분의 경치 좋은 노력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40만원에 개인 섬을 대여할 수 있는 에어비앤비 여행지 TOP 5

코로나19 대유형병이 전 세계 구석구석을 강타했지만 그럼에도 잠시 현실을 벗어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이곳은 실제 Airbnb에 등록된 시설이며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여행을 즐

honeytip2017.tistory.com

 

 

할리우드 역사를 새로쓰게 한 특수분장 TOP 10

화장이 사람의 외모를 극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할리우드 SFX 화장은 그것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충분한 능력과 재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이크업부터 가발을 비롯한

honeytip2017.tistory.com

 

 

내 눈을 의심하게 한 최악의 패션 아이템

때때로 최신 유행에 뒤떨어진다고 생각한 아이템들이 시간이 흘러 다시 유행이 되고는 합니다. 이름바 '복고 패션'은 유행처럼 한 차례 붐을 일으키고는 하는데요. 하지만 모든 패션 아이템이

honeytip2017.tistory.com

 

 

취미로 시작해 억대 연봉 받는 메이크업 유튜버 정체

화장품 하나로 놀라운 결과물을 나타내는 허유홍은 중국의 영향력있는 블로거이자 유튜버입니다.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과 그녀의 손재주는 우리가 상상하는 캐릭터나 유명인사로의 변신이 가

honeytip2017.tistory.com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완성한 결혼식 하객의 놀라운 변신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랑 신부이지만 그에 못지 않게 양측 부모님이나 하객들 역시 중요한 날인만큼 나름의 격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요즘 <스.드.메> 즉,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준비할

honeytip20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