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원에 개인 섬을 대여할 수 있는 에어비앤비 여행지 TOP 5
- 라이프스타일
- 2021. 9. 19. 11:37
코로나19 대유형병이 전 세계 구석구석을 강타했지만 그럼에도 잠시 현실을 벗어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이곳은 실제 Airbnb에 등록된 시설이며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여행을 즐길 수있는 특별한 곳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여행지는 오염되지 않은 해변과 산호초, 열대 풍경이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섬입니다. 놀라운 사실은 이러한 섬들은 개인이 소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섬 전체를 Airbnb를 통해 대여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가성비 갑 공유되고 있는 다섯개의 개인 섬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1. 이탈리아 베니스 외곽에 위치한 섬 - 1박 약 95,000원
아름다운 야경이 일품인 이탈리아 베니스 외곽에는 실제 현지 여행객들만 알 수 있는 저렴한 숙박 시설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이탈리아 카발리노에 위치한 한 개인 섬이 에어비엔비에 등록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베네치아의 석호에 위치한 이 섬에는 이탈리아 풍으로 가득찬 별장이 한 채 있습니다. 개인 섬에 위치해 있으며 이 호텔에는 7개의 침실에 최대 16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베니스의 중심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숙박비용과 섬과 해안 사이를 쉽게 여행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2. 아일랜드 골웨이 개인 섬 - 1박 약 29만원
골웨이 카운티에 위치한 호수위의 작은 섬에는 한채의 저택이 위치해 있습니다. 카리브해의 전형적인 섬은 아니지만 이곳만의 시골스러운 매력을 품고 있습니다. 6명의 손님을 수용 할 수 있으며 섬 주변의 물살이 잔잔해 낚시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매우 인상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3. 온두라스 로아탄 해안에 위치한 개인 섬 - 1박 약 295,000원
온두라스 카요 포트모건에 위치한 개인 섬은 에어비엔비에서도 매우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곳입니다. 16헥타르에 달하는 넓은 개인 섬은 하와이의 축소판이라 불릴만큼 넓은 백사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집 앞에 펼쳐진 바다위의 풍경은 최고의 휴양을 선사하게 합니다. 총 16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으며 매우 저렴한 수산물의 가격과 보트를 타고 낚시를 즐기수 있는 최고의 선물을 제공합니다.
#4. 아름다운 열대지방 휴양지 벨리즈 개인 섬 - 1박 43만원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다소 익숙하지 않은 벨리즈는 중미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에게 추천해 줄 만한 여행지 입니다. 특히 경비행기를 타고 위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 거대한 그레이트 블루홀은 한 번쯤 거쳐가야 하는 코스이기도 한데요. 벨리즈에서 약간 외진곳에 위치한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한 섬에는 특별한 날을 위한 오두막이 위치해 있습니다.
스노우쿨링을 즐길 수 있으며 실제 섬 주변에서 낚시나 잠수를 통해 다양한 해산물을 섭취 할 수 있으며 낚시를 하지 않아도 매일 점심과 저녁을 제공하는 술집과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어 충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매일 밤 즐길 수 있는 식사가 숙박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5. 필리핀 엘니도에 위치한 개인 섬 - 1박 47만원
필리핀 현지인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비밀스럽게 공유되고 있는 개인 섬입니다. 전용 백사장과 두 사람만을 위한 섬은 휴식 기간동안 가장 완벽한 전용공간을 제공합니다. 최대 15명의 수용할 수 있으며 호화로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점심, 저녁을 제공합니다. 식대는 물론 숙박이용료에 포함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