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현 임신 / 15주차

반응형
728x170

수현 임신. 마블의 인기작 어벤저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국내 팬들에게 여러모로 관심이 모아진 작품 입니다. 전 세계 마블 팬들이 주목하는 히트작의 배경이 한국인 것도 놀라운데 한국인 배우 수현의 출연 소식이 더해지면서 그 어느때 보다 국내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수현 임신

비중있는 캐릭터로 할리우드의 벽을 두드린 수현은 인기에 힘입어 다크아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국내 배우 최초 할리우드에 영향력을 끼치기도 했습니다.

 

수현 임신

배우 수현의 강점은 엉릴 적 미국 시민권자였던 아버지가 시민권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넘어오게 되면서 스스로 정체성 혼란을 겪었지만 성장해 나가며 배우로서 글로벌 시대에 맞춰 강점으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수현 임신

국내 팬들에게는 수현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지만 어릴 적 뉴저지에 살 때 본명 발음을 못 하는 이들로 인해 한 소설 속 독특한 아이안 주인공의 이름을 따와 클라우디아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오디션에서 수현이라는 이름보다 클라우디아 라는 이름으로 캐스팅이 됐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수현 임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생활을 이어가던 수현은 지난해 12월 오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고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3살 연상의 위워크코리아 차민근 대표와 결혼을 했습니다. 미국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떠난 이후 서울 서초구에 신접살림을 하고 있다는데요.

 

수현 임신

바쁜 일상 속에서 수현에게도 좋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가 수현이 현재 임신 15주차임을 알리며 안정기에 접어들어 당분간은 태교에 집중하면서 필요한 일정들을 잘 정리해서 진행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수현 임신

현재 수현은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건강을 챙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현의 깜짝 근황 소식이 알려지고 그녀의 일상그램에는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현 임신

수현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130억 규모의 대작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을 최근 마무리했다고 전했습니다. 임신 안정기와 출산을 고려하면 이후 일정에 아쉬움이 남는데 하반기에 드라마를 통해 연기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 남편 차민근 대표는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건너가 성장을 했습니다.

 

수현 임신

아내 수현과는 반대의 성장기를 거쳤습니다. 지난해 10월까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았습니다. 미국 뉴저지 가정에 입양된 한국계 입양아이며 뉴저지 주립대에서 컴퓨터 공학을 공부 후 벤츠의 미국 지사 프로그래머 경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수현과 결혼해 내년 예비 아빠가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