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C몽 신곡 / 김재환 수익금 기부

반응형
728x170

김재환 신곡. 연예인도 사람이기에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 사생활 논란, 마.약 혐의 등으로 물의를 일으키지만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기 마련이건만 한국 사회에서 유독 용서받지 못하는 논란은 군대와 관련된 문제인 것 같습니다. 유승준이 그러했고 MC몽 역시 여전히 대중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MC몽 신곡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에서 솔로 가수로 올 한 해 가장 떠오를 것 같은 남자 가수로 손꼽히는 김재환이 MC몽 신곡에 컬래버 주인공으로 참여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MC몽 신곡

주목할 점은 10일 발매되는 신곡을 MC몽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 음원을 공식 출범한다는 사실입니다. 첫 번째 테마 결핍은 메시지가 담긴 가사와 음악으로 공감을 일으키는 곡으로 그동안 가려져 있던 MC몽의 프로듀싱 능력이 나타나게 됩니다.

 

MC몽 신곡

MC몽의 신고에 주목할 점은 혼자가 혼자에게,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등의 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병률 시인이 참여한다는 점입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문화 프로젝트 기부를 위한 방식으로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MC몽 신곡

김재환은 최근 일렉 기타에 빠져있다며 지난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놀라운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발표하는 첫 번째 솔로앨범 Another를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