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한나 아는형님 피부 나이

반응형
728x170

강한나 아는형님 피부 나이


강한나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다년간의 독립영화 출연으로 연기 내공을 쌓았습니다

유재석 마니아로 알려졌지만 아는형님 예능을

좋아해 휘성과 함께 게스트 출연



강한나는 배우가 되기전 10년간 발레를 전공했습니다

하지만 성장과정에 신체적 유연성과 골반 등의

이유로 발레를 그만두고 연기자의 길로 들어섭니다





아는형님 출연한 강한나는 형님들의

요청에 15년만에 발레에 도전하지만 몸은 기억하나

역시 유연성과 균형감각 부족으로 주저앉는데요


강한나 나이 1989년 생으로 30살 입니다

어린시절 나름 재능을 엿보긴 했지만 연기와 함께

발레는 추억에 담아야 했었습니다


.





강한나는 미련없이 발레를 그만두고

엄마의 영향으로 연기에 진로를 전환하며 독립영화에

출연 후 연기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악녀 연기와 과감한 노출신에도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내며

영화, 드라마에 매년 한 작품씩 모습을 나타냅니다


지난해 SBS 런닝맨 두 번 출연하며

유재석의 예능에 충실하게 빠져든 강한나





예쁜 미모와 동안형 피부

어린시절 발레도 다져진 늘씬 한 몸매


비록 강한나하면 영화 순수의 시대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을 떠올리지만 방송이나

예능 욕심이 있는만큼 주목할 만한 배우라 생각됩니다


.





별다른 홍보나 목적 없이 아는형님에 출연

강호동을 비롯한 김희철 게스트 휘성 등이 보조를 맞추며

분위기를 띄워줬는데 아는형님을 통해

다양한 연기 변신을 꾀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강한나 본명

1989년 1월30일 생으로 나이 30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석사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데뷔

데뷔전 다수의 독립영화 출연하며 연기 내공

연기를 하기전 10년간 발레 전공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