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가맨2 마마무 오마이걸 개인기 차트 역주행 우승 누구

반응형
728x170

슈가맨2 마마무 오마이걸 승부 사상 처음으로 100불에 도전하는 레전드 슈가맨의 등장을 예고하는 가운데 쇼맨의 진검승부에 관심이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유재석팀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의 등장 유희열팀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완전체로 등장하며 역주행송 무대를 꾸려나갑니다.




마마무는 슈가맨 시즌1에 출연하며 두 번의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특히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를 2016년 버전으로 부르며 차트 역주행의 주역이 되기도 했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안무가 겸해지며 슈가맨2 첫 출연과 함께 세 번째 무대를 서게된 마마무


슈가맨 시즌1 슈가맨 제이 '어제처럼'의 경우 마마무 멤버 솔라와 문별이 하우스 뮤직풍의 2015년 어제처럼 버전을 선보이며 유재석팀의 첫 승전보를 울리는 쾌거를 얻게 했습니다. 마마무는 2년만에 슈가맨2 출연하며 세 번째 우승에 도전합니다.





슈가맨 유희열 팀에는 마마무의 연승 행진을 막을 카드로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격합니다. 슈가맨 첫 출연하는 오마이걸은 비트박스 피카츄, 입으로 하는 EDM송 등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우승을 갈망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쇼맨 마마무와 오마이걸 대결에 승리의 열쇠를 거머쥔 슈가맨은 사상 처음으로 100불에 도전하는 누구나 알만한 레전드 슈가맨이 등장합니다. 궁금증을 유발하는 '레전드 슈가맨'은 현재 활동은 하고 있지 않지만 활동당시 연령과 상관없이 대중적으로 노래를 즐겨부르고 현재까지도 뮤직 리스트에 있을만큼 누구나 아는 사람이라는 것인데요.






마마무와 오미아걸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것이며 100불에 도전하는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전설의 레전드에 대한 궁금증은 오는 4일 슈가맨2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