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 한혜진 전현무 하차 이시언 회장직 야망

반응형
728x170

한혜진 전현무 커플이 열애 공식 인정 후 나혼자산다 첫 녹화 방송이 예정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시언이 전현무의 무지개 회장직을 탐내고 있는 가운데 이시언 역시 최근 서지승과 열애에 관해 입장을 전달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주목됩니다. 




한혜진 전현무 공식 열애 기사가 나타나면서 하차설에 관한 궁금증이 있습니다. 무지개 고정 멤버 였던 장미여관 육중완이 결혼과 동시에 나혼자산다 하차를 했기 때문에 프로그램 특성상 전현무 회장직을 내놓는게 아니냐는 질문이 많았는데요. 전현무 한혜진 커플을 교제 관계일 뿐 결혼에 관한 혼담이 오고가지 않았기에 하차는 이른 판단.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전현무 하차 보다는 한혜진 하차에 관심을 쏠릴 것으로 예상이됩니다. SBS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커플과는 입장이 조금 다른 상황이며 2일 나혼자산다를 통해 그동안 숨겨져 있던 리얼 러브스토리 공개와 함께 추후 봄개편을 맞아 한혜진의 입장 정리가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전현무 하차설과 함께 배우 이시언이 두 사람의 리얼 러브스토리 이후 회장직에서 몰아내고 자신이 나혼자산다 회장을 하겠다며 일침을 가하다 비슷한 시기에 이시언 역시 서지승과 열애설에 관한 민감한 사항에 일침이 가해지며 한 바탕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만들어 졌습니다.






나혼자산다는 무지개 라이브를 통해 핫한 이슈를 담고 있는 게스트의 일상을 공개해 왔습니다. 하지만 나혼자산다 고정 멤버 중 전현무 한혜진 이시언이 열애설에 휩싸이며 시작부터 그 어느때보다 핫 한 분위기가 연출됐습니다.



나혼자산다 3대 회장직 노리는 이시언과 2인자 자리를 꿈꾸는 기안84. 2일 방송분에서 기안84가 둘이 사귀다 헤어지면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이시언은 둘 다 빼야지라며 전현무의 회장직을 노리는 숨은 뜻을 내비쳤습니다.






한혜진 전현무 리얼 러브스토리가 진행되는 가운데 박나래가 뒤늦게 독특한 의상과 분장을 한 채 등장을 했습니다. 코미디빅리스 스케줄과 겹치며 나래바 박사장의 모습 그대로 등장을 한 것인데요. 이날 헨리 역시 스케줄 관계로 참석하지 못하자 헨리에게 영상통화로 두 사람 관계를 인증하며 한 바탕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은 6살 나이차로 77년생 전현무가 83년생 한혜진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키차이는 전현무가 172cm 한혜진 177cm 한혜진이 5cm 크지만 어디까지나 프로필 상 키차이기 때문에 실제는 조금더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1대 노홍철이 회장직으로 있을 때부터 현재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커플이 된 것은 최초이며 두 사람이 결혼을 통해 프로그램 하차를 하게 된다면 장미여관 육중완에 이어 두 번째가 됩니다. 





한혜진 전현무 커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과거 등산을 하면서 열애설이 한 차례 발생했지만 한혜진이 친분이 있던 사람과 먼저 열애설이 터지며 두 사람의 관계는 원점이 됐습니다. 


한혜진은 나혼자산다 합류 이후 프로그램 참여 초반에는 전현무를 극도로 꺼려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바라보는 눈빛부터 부드러워 졌을만큼 은근한 호감도를 내비쳤습니다. 열애설 이전 SBS 설 특집 '로맨스패키지' 프로그램에 두 사람이 주인공으로 합류하며 부쩍 가까워질 시간이 많았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달 홍콩 쇼핑몰에서 다정하게 쇼핑하는 장면이 목격이 됐고 한 연예매체에서 이를 집중적으로 보도하며 꼬리가 밟히게 됩니다. 부정할 수 없는 증거가 속출하며 결국 공식적으로 열애설에 대해 인정을 하게 됐고 두사람은 2일 열애설 인정 후 첫 녹화에 참여하며 멤버들에게 조차 알리지 못했던 리얼 러브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최근 연예계 좋지 않은 사건과 논란이 불거져서 그런 것일까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이후 분위기를 전환 시키려는 듯 잇따른 열애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3월 2일에는 하현우 허영지 열애설, 신소율 김지철 열애설에어 비슷한 시기 이시언 서지승 열애 인정 기사가 보도되며 훈훈한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에 관한 궁금증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현무 41세, 한혜진 35세 혼기가 꽉찬 커플이기에 결혼으로 인한 하차에 대한 궁금증도 이번 기회에 속시원히 풀어낼지 기대가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