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현무 한혜진 열애 나혼자산다 신년운세 적중 - 키차이, 나이차이

반응형
728x170

전현무 한혜진 열애 나혼자산다 신년운세 적중


전현무 신년운세가 예상 적중 했습니다. 올해는 숨겨운 야망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지난해 전현무 한혜진은 등산 열애 소식을 전달 한 차례 열애설이 있었지만 한혜진이 야구선수 차우찬과 열애을 인정하며 해프닝으로 끝났었습니다.




한혜진은 4살 연하 차우찬과의 열애가 너무나 갑작스레 이어졌고 친분이 있던 관계에서 떠밀리듯 열애를 하며 결국 수개월 만에 헤어지게 됐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 관계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것인데요


전현무 한혜진이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자주 만나는 목격담을 전달하며 두 사람 열애설을 부추기게 됐습니다. 현재 전현무 측은 열애설을 인정하는 반면 한혜진 측은 입장을 아끼고 있습니다.





한혜진 신년운세 기가막히게 들어 맞았다. 나혼자산다 지난달 한혜진 운세에서 '너무 따지고 재다 보니 눈에 차는 이성이 없는 형국이다. 올해는 순탄한 한 해가 시작될 것. 모르는 사람을 소개받기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찾아보는 게 현명하다' 라는 운세가 제대로 들어맞은 형국입니다.



전현무 한혜진 키차이


전현무 172cm 한혜진 177cm 두 사람 키차이는 5cm 



전현무 한혜진 나이차이


전현무 1977년생 41세 한혜진 1983년 35세 6살 나이차






전현무 한혜진 커플의 첫 열애설 발달 계기는 지난 1월 홍콩 쇼핑몰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에 대한 목격담이 제기가 됐고 한 연예매체에서 이를 근거로 취재에 들어간 것입니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 계기는 여느 연예인들이 그러하듯 한 밤의 심야 데이트가 목격됐기 때문입니다. 전현무가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한혜진이 있는 노현동으로 자신의 차량 벤들리를 몰고 이동하는 것과 두 사람이 강남일대 식당과 자택 인근에서 만남을 갖는 것을 확인했던 것인데요.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을 처음 폭로한 매체는 전현무가 벤틀리 차량으로 논현동 한혜진 아파트로 이동 인근 횟집에 먼저 들어있던 한혜진과 저녁식사를 즐기는 1일차


벤틀리 외 소유하고 있는 레인지로버로 다시 한혜진 아파트 인근으로 이동 강남 음식점에서 저녁 식사하는 장면을 목격하며 열애설을 키운 것입니다.







전현무와 달리 한혜진은 입장 전달에 매우 신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 차우찬과의 열애설이 여론에 떠밀리듯 진행이 됐기 때문에 힘든 연애를 할 수 밖에 없었고 방송을 통해 친분으로 이어진 전현무와의 관계에 더욱 신중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같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고 친분 관계 때문에 식사자리를 했다고 밝힐 수 있지만 문제는 전현무가 벤틀리로 이동시 한혜진의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머물렀다는 부분에 있어 열애설을 외면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에 앞서 얼마전 두 사람은 SBS 로맨스 패키지 라는 파일럿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상황을 엿보면 당시 프로그램 촬영 중에 두 사람은 좋은 관계를 맺고 있었을 가능성 높은데요.


나혼자산다 예능이 만들어준 커플이지만 두 사람이 공식 열애를 인정하게 되면 결과적으로 '나혼자산다' 제작진 입장에선 발등에 불이 떨어진 꼴이 됩니다. 






전현무는 KBS 공채 32기 출신 아나운서로 역대 프리선언 아나운서 중 가장 잘나가는 인물로 손꼽힙니다. 히든싱어를 통해 마음껏 끼와 재능을 펼쳤고 밉지만 독특한 캐릭성을 갖고 있는데다 연대 출신의 우수한 인재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쳤습니다.


나혼자산다 노홍철의 뒤를 이어 회장직을 이수하며 메인 MC로 활동하던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장 빛나는 한 해를 만든 전현무


쌓아놓은 부도 많고 명예도 많았지만 유독 연애에 관해서는 제자리걸음을 걸었던 그가 가까운 곳에서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6살 나이차이 5cm 키차이 이상형에 대한 가치관도 다르지만 1년만애 다시금 떠오른 열애설은 분명한 팩트 였습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회원으로 시작해 고정 멤버로 합류한 한혜진은 지난달 차우찬과의 열애설 전 등산이라는 취미를 통해 2017년 3월10일 방송에서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며 한 차례 열애설에 휩쌓이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의 열애설로 단순 해프닝으로 끝났었지만 나혼자산다 신년운세가 점해준 놀라운 예측은 적중을 했고 전현무 한혜진 홍콩 쇼핑몰 현지 목격담을 바탕으로 두 사람이 실제 심야에 만나고 있는 장면이 한 매체에 포착이 되며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