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스파이크 차오루, 충무로 필스트리트 필동돈차점 어디-생일파티 돈스테이크

반응형
728x170

돈스파이크 차오루 충무로 필스트리트 필동돈차점 리뉴얼 오픈이 SNS에 알려지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대골목 상권을 성공적으로 부활시키며 충무로에 터를 잡은 골목식당 제작진은 이대 앞 '남고식당' 고재근과 남창희의 바톤을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 인연을 맺은 차오루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독특한 요리 철학을 가진 돈스파이크를 섭외해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반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스트리트가 주목받는 이유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돈스파이크가 만든 돈스테이크를 직접 맛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능에도 일가견이 있으며 MBC 나는가수다 김범수를 비롯한 가수들의 노래 편곡을 맡으며 음악적 영향력도 강한 그이지만 최근 미우새 두번의 등장은 큰 파장을 일으켰을만큼 미식가이면서 대식가인 돈스파이크의 영입은 신의 한 수라 볼 수 있습니다.


백종원과 두 번째 만남을 갖는 차오루는 선입견을 가진 백종원의 불신을 노력으로 바꾼 아이돌 입니다. 열정과 패기 거기에 노력까지 겸비하며 남고식당 남창희 역할을 바톤 터치를 한 것인데요. 푸드트럭을 통해 어느정도 적응기간을 마친 차오루가 돈스파이크와 어떤 조합을 이뤄낼지 기대가 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스트리트 필동돈차점


주소 서울 중구 필동2가 22-3

영업시간

- 점심 12:00 - 15:00

- 저녁 17:00 - 19: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기타 : 영업시간은 변동 될 수 있으며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

기타 : 주방장 돈스파이크, 서빙 차오루



[SBS backstreet 인스타그램 사진]


돈스파이크 차오루 골목식당 합류에 시청자들의 기대는 클 수 밖에 업습니다. 미식을 위해서 해외 원정도 마다하지 않은 돈스파이크에 대해 그의 음식을 눈으로 보는 것 만이 아닌 직접 맛을 볼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지기에 의미가 있으며 푸드트럭 출연 당시 수입 0원이라는 차오루의 절실함이 골목식당에서 어떤 매력으로 보여질지 기대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돈스파이크와 차오루가 오픈하는 필동돈차점은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 입니다. 식재료에 대한 이해가 뛰어난 돈스파이크가 직접 돼지 한 마리를 도축하는 장면은 놀랍기 그지 없는데다 부위별 명칭과 정확한 칼솜씨를 뽐내며 시청자의 눈높이를 맞춰줄 것입니다.




돈스파이크 돼지 발골 작업. 미리 준비해둔 돼지 반 마리를 도마위에 올려둔 다음 부위를 설명하고 전문가 포스 뿜어내며 정확한 발골에 들어가는 돈스파이크. 맛을 봐야 음식을 팔수 있다는 지론처럼 부위별 소량씩 구워가며 미각을 일깨우는데요. 작곡 편고가가 아닌 앞치마와 칼만 들었을 뿐인데 30년 장인 포스 뿜어내는 돈스파이크는 믿고 볼 수 있다는 믿음마저 갖게 만듭니다.


차오루는 처음 돈스파이크를 보고 요리사가 아니냐며 음식하는 사람으로 오인했을 만큼 그가 최근 방송에서 화제성을 만든 돈스파이크식 돈스테이크는 최고의 1분을 기록하며 SNS 상에서도 크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42번째 생일파티에 차오루를 초대 했습니다. 지난 1월24일 저녁 7시30분부터 시작되는 생일파티는 돈스파이크가 오랜 공을 들였던만큼 특별함이 있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알려진 돈스테이크, 킹크랙구이, 호주산 타조 스테이크,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풍족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날 차오루는 돈스파이크 생일에 고기 케익을 만들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어색했던 두 사람은 돈스파이크 생일 파티 이후 부쩍 친해졌으며 이후 오픈 식당을 소개하며 차오루에게 돼지 해체쇼를 펼치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을 연출하며 기발한 대접을 제공합니다. 차오루와 돈스파이크의 필스트리트 필동돈차점은 지난 7일 리뉴얼 오픈 했으며 2월10일 저녁 11시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01/22 - [문화&연예] - 돈스파이크 가마솥 초콜릿피자 일반인 생일 초대해 제공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