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연경 상하이 최고대우 계약 나혼자산다 중국 집

반응형
728x170

김연경 상하이 구오후아 라이프와 1년 계약 체결하며 역대 중국 여자배구 최고대우를 보장 받고 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터키편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며 시크한 걸크러쉬 면모를 보이며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은 배구 여제 김연경. 중국으로 이적한 상하이는 중국리그 5차례 우승과 2차례 준우승을 거머쥔 명문 구단이지만 최근 리그 성적부진으로 고심하던 중 김연경 합류와 함께 상하이 17년만에 정규리그 우승의 신화를 달성합니다.



김연경 나혼자산다 중국 상하이 팀으로 이적하면서 중국이름 진롼징 으로 불리며 팬덤을 이끌고 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최초 공개되는 중국 싱글라이프에서는 상하이 계약과 함께 특급대우를 받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전담 통역사를 지원하며 전용차와 따뜻한 보금자리 등 오직 김연경 선수만을 위한 최고대우에 자부심을 느낄만큼 배구 여제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는 김연경 선수


MBC 예능 나혼자산다 김연경 중국 싱글라이프는 터키에서 불어온 김연경이라는 독특한 캐릭터에 좀더 집중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합니다. 말도 통하지 않은 나라에 입단해 선수 생활을 하며 그 나라의 문화에 적응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고 이따금 한국 생활이 방송에 소개되면 걸크러쉬의 스마트한 매력을 뽐내며 이전에 없었던 독특한 캐릭터 성을 진하게 드러냈습니다.


김연경은 지난해 5월 터키 잔류와 중국 상하이 이적을 두고 오랜기간 심사숙고 했습니다. 이때 중국 이적이 유럽리그에 비해 중국리그 기간이 짧고 단기간에 충분한 집중력을 발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중국 상하이로 이적한 것입니다. 그녀의 선택은 탁월했고 김연경이 속한 상하이는 17년만에 정규리그 우승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그녀의 몸값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김연경 나혼자산다 중국 싱글라이프에서는 최고대우를 받고 있는 그녀의 일상이 최초 공개가 되며 상하이에서 오직 김연경 선수만을 위한 전담 통영사와의 소소한 일상과 터키 숙소 생활때처럼 그녀의 성격이 엿보이는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등 다양한 나혼자산다가 방송을 통해 보여지게 됩니다.


MBC 나혼자산다 중국 숙소가 공개되면서 최고대우를 받고 있지만 추운 날씨에 보일러 고장으로 인한 에피소드가 펴려집니다. 수리기사의 키가 닿지 않는 부분에 김연경이 나서며 척척 도움을 주지만 결국 매서운 한파에 고장난 보일러 때문에 식빵을 외치며 찬물로 세수를 하는 등 전혀 예상치 못했던 돌발 상황이 벌어지며 독특한 분량을 만들어냅니다.




중국에 위치해 있는 김연경 집 운동선수 답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된 이미지와 김연경이 직접 발품팔아 고른 다양한 악세사리는 물론 아늑해 보이는 실내 분위기에 터키 숙소와 비슷한 면이 보이면서 조금씩 다른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리그 우승후에 오랜만에 집에서의 편안한 일상을 보내며 TV도 보고 쇼핑을 하는 김연경의 싱글라이프




나혼자산다 김연경 시크한 매력 때문에 무서운 것이 없을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쇼핑 중 바닥에 팔딱이는 생선을 보고 겁먹은 표정을 지으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긴다리로 어색한 자전거 타기나 집에서의 일상 모두 시청자들이 생각했던 것 이상의 반응과 리액션을 보이며 MBC 나혼자산다 재회가 무척 반갑습니다.


김연경의 선수 시절은 2005년 흥국생명 V리그를 통해 두각을 나타냈으며 일본을 거쳐 터키 페네르바체에서 오랜시간 활동을 하며 세계 최고의 배구 공격수로 불리며 몸값을 불려 나갔습니다. 큰 키에서 나오는 터프한 공격력은 탁월했고 지난 시즌 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취득하며 중국 상하이에 몸을 담게 됐습니다. 중국리그에 출전하며 터키에 비해 한국과 가까운 중국에서 자주 중국과 한국을 오간다는 김연경




배구 여제 최고의 공격수 김연경 나혼자산다 재회를 환영합니다. MBC 정상화가 되면서 무지개 라이브의 부활은 큰 방향성을 제시 했습니다. 궁금해 했던 스타들의 일상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김연경은 배구 선수이지만 우월한 장신에 독특한 카리스마와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과 함께 주목을 받았습니다. 중국에서의 일상이 어떤 매력을 뽐낼지 기대가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