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종국 미운우리새끼 고정 어머니 미우새 출연 확정

반응형
728x170


김종국 미운우리새끼 고정 어머니 미우새 출연 확정


미우새 김종국 고정 어머니와 함께 미운우리새끼 출연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미운우리새끼 고정 멤버 합류가 확실시 되었습니다. 2017년 8월 단발성 게스트로 출연 6개월만에 고정 멤버로의 합류인데요 그의 어머니 역시 모벤져스에 합류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반전을 예능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미우새 김종국 고정 방송일 미정


가수 김종국의 미운우리새끼 첫 촬영이 1월26일 시작 되었으며 방송일은 미정 입니다.

과거 게스트 출연 당시 김종국 가족들이 몸에 밴 절약습관 때문에 절약능력자로 불리며 황당한 에피소드를 늘어놓았는데 그런 절약이 실제 가능한지 방송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예능인의 반전 모습이 공개 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습니다.





김종국 절약능력자 끝판왕이 보여주는 예능


런닝맨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로 측근들에 의해 그가 엄청난 절약능력자 임을 여러번 방송에서 알려졌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에 의해 습관화 되면서 주변에서 봤을 때 불편해 보일 뿐 본인 스스로는 생활화 되어버린 김종국. 남한테는 잘 써도 자신한테는 못 쓴다며 사람을 쉽게 믿지 않는지 재태크 하지 않고 버는 족족 어머니에게 돈관리를 맡기는 김종국







김종국이 장가를 못가는 이유



과거 김종국이 미운우리새끼 게스트 출연 당시 차태현의 말을 빌려 김종국 어머니가 워낙 아들을 살뜰히 챙기기 때문에 결혼을 못 한다며 발언을 할만큼 아들에 대한 지극정성이 대단하신데 이번 고정 출연으로 처음으로 김종국 어머니가 방송 출연을 하시게 되었네요



늦은 시간이라도 아들이 돌아오면 좋아하는 반찬 위주로 아침과 저녁은 꼭 챙겨주신다는데 평소 음식 솜씨는 물론 말로만 듣던 효자 김종국의 또다른 이미지도 보여질 것 같아 무척 기대가 됩니다.






밝혀지는 김종국 아버지 절약습관


김종국의 일상이 공개되면 지난번 방송 출연당시 공개했던 내용이 실천되는지 궁금합니다.

물 절약을 위해 변기 물도 내리지 않는데다 화장실 큰 볼일을 볼 때 정말 휴지 한 칸으로 뒷처리를 하는지 말이지요. 물론 방송에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알지만 그에 준하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라 기대감은 가는데요.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고정 멤버 합류


몸에 습관처럼 배어버린 절약 그의 일상에 어떤 절약 습관이 배어있으며 운동 말고는 좀처럼 움직이지 않는다는 김종국의 일상 너무 기대가 되네요. 첫 방은 아마도 운동 후에 드러나는 복근 공개 이런 부류가 아닐까 예측이 되는바 모벤져스에 합류하는 김종국 어머니도 궁금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