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안84 화장품 광고 개그보다 재밌는 CF

반응형
728x170


기안84 화장품 광고 개그보다 재밌는 CF



기안84가 유머스러운 장면을 연출하는 화장품 광고를 촬영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고정 패널이자 개그우먼 박나래와 썸 관계를 이루며 주목을 받고 있는 기안84 

그라펜 브랜드의 남성 화장품 광고를 촬영 소식이 전해지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기안84는 화장품 광고 촬영에 진지하게 임했다고 하지만 실제 광고 콘티는 유머스러운 장면과 음성이 도입되며 부담되지 않은 광고를 기획했다고 전합니다.



박나래도 인정할 기안84 화장품 광고


귀찮아 하는 남성들에게 어필이 될 수 있는 제품인만큼 어쩌면 혼자사는 남자 기안84가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이 된 것은 신의 한 수가 될지도 모릅니다. 비벼 바르지 않고 뿌린다, 손으로 감지 않고 엣지있게 엣지핑거로 샴푸를 하는 독특한 발상.




웹툰작가 기안84 최초 화장품 CF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강조하는 화장품은 끈적임 없이 손이아닌 엣지핑거를 활용해 보다 시원하고 한결 간편해진 샴푸법과 손에 문지르지 않고 미스트 처럼 뿌려서 스킨하는 화장법 등 요즘 세대 귀찮음으로 몸서리치는 남성들을 겨냥한 CF를 송출합니다.



제품만을 강조하는 기존 화장품 광고와는 달리 대중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뻔하지 않은 스타와 뻔하지 않은 재미 요소를 접목시켜 광고를 만들어 낸 것이 한 몫 하는 것인데요. 이미 기안84가 화장품 광고 모델이라는 시점부터 기대하고 볼 수 밖에 없는 상황.





코믹 요소가 포인트인 기안84 화장품 광고


화장품을 바르고 샴푸질을 한다는 콘셉트 자체가 기안84와 상당히 동떨어져 있는데요.

까마귀 소리를 내지르며 시원하게 엣지핑거를 활용해 샴푸질 하는 기안84 아마도 방송에서 보여졌던 이미지 중 가장 멀쩡한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기대치 역시 높였는데 몇번을 봐도 제품보다는 기안84 밖에 생각나지 않는다는게 단점.





꾸밈없이 소탈한 성격의 기안84가 화장품 CF 모델이 되었다

지난해 패션왕, 복학왕 등 인기웹툰 작가이자 2017년 하반기 박나래와 썸 관계를 만들며 떠오르는 대세 예능인으로 당당히 거론되고 있는 기안84. 지난 19일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분당에서 서울로 이사 38층 초고층 브라운스톤서울 오피스텔에 입주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 기안84 화장품 광고 영상



기안84는 그라펜 CF모델로 계약하며 총 4편의 화장품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꾸미는 것에 대해 귀찮아하는 그가 남성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몰라보게 달라진 점을 강조 더구나 에능스러운 부분을 중점적으로 노출시켜 부담없이 광고를 시청할 수 있는 콘티를 구성했는데요.


이번 광고는 공주파는 MBC 케이블 채널 tvN, OCN을 통해 광고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