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가맨2 이지연 나이 9살 연하 남자친구 근황

반응형
728x170


80년대 책받침 세대들에게 영원한 이상형으로 꼽히는 가수 이지연 그녀가 슈가맨2 출연이 확실시 되었습니다. 1월 14일 방송되는 슈가맨2 선공개 예고편에 유재석이 싫어하는 가수 라는 힌트와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청순의 아이콘이자 두 사람이 연애할 때 뵌 적이 있었다는 힌트로 어렵지 않게 유추할 수 있었습니다.



슈가맨2에 언타이틀과 함께 출연 할 가수 이지연은 1987년 1집 '그땐 너무 어렸나 봐요'로 데뷔 이후 1989년 2집 '바람아 멈추어다오'를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하수빈, 강수지와 함께 3대 청순 미녀로 불리며 남심을 흔들었던 전설적인 인물 이었습니다.



본명은 이진영 1970년 10월31일 생으로 49세 입니다. 키 162cm, 48kg 아담한 체형으로 서울예대 방송연예학과 출신입니다. 고등학생 시절 가수로 데뷔를 했는데 당대 텔런트는 물론 당시 미모는 현재 인기 연예인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만큼 외모는 빛을 발했습니다.


이지연의 히트곡 2집 '바람아 멈추어 다오'는 당대 최고의 가수 전영록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KBS 올해의 가수상, MBC 10대 가수상의 주역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80년대 세대들이 그러했듯 책받침 세대들은 당대 유명한 연예인들의 얼굴을 소장했었습니다. 강수지, 하수빈, 김완선과 함께 가장 인기 있었던 당대 하이틴 스타 였으며 각종 표지 모델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는데요. 서구적인 이목구비 탓에 좋아하지 않은 사람이 없었을 정도로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슈가맨은 무한도전 토토가 열풍에 힘입어 전설로 회자되던 인기 가수들의 현주소를 되찾는 프로그램으로 상당한 화제성을 갖고 있었지만 박수칠 때 떠나라는 말처럼 지난 2015년 아쉬움을 뒤로하고 종영을 하게되었다가 시청자들의 급격한 관심속에 3년만에 시즌2로 부활을 한 것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특성상 첫 방송이 잘 되어야 남은 기간동안 시청률이 안정권에 들어가기에 정말 대단한 인물을 스튜디오에 모시게 된 것인데요. 첫 번째 슈가맨의 힌트는 1989년도 발표된 노래, 당시 5주 연속 1위한 메가히트곡 이라는 힌트가 주어졌습니다.


이지연 바람아 멈추어다오 2집이 1989년 발표가 되었고 당시 음악방송 5주 연속 1위한 곡이 맞습니다.




바람아 멈추어 다오를 부른 이지연은 1집과 2집의 연이은 히트 이후 청순한 외모를 바탕으로 활약을 펼칩니다. 3집 활동까지 무난하게 인기를 얻었지만 당시 가요계가 그러했듯 빡빡한 스케줄 탓에 홀연히 미국으로 잠적을 하고 맙니다.





더구나 이지연이 미국으로 잠적할 당시 인터넷도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 동갑내기 절친 '담다디'를 부른 가수 이상은과 말도 안되는 루머로 인해 정신적으로도 심각한 충격을 받고 있을 때였습니다. 오로지 입소문 만으로 퍼져나간 악성 루머는 그녀를 연예계에서 내몰게 된 원인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당시 인터뷰와 10대가 즐겨보는 하이틴 잡지를 통해 해명을 했지만 루머는 더욱 증폭되며 대인기피증 까지 생각할만큼 큰 후유증을 만들었습니다.





미국 생활에 적응하던 이지연은 2008년 결혼 18년만에 파경을 끝으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한국으로 돌아와 4집 앨범을 발매하지만 대중의 시선을 싸늘했고 그렇게 연예계에서 완전한 은퇴와 함께 9살 연하의 미국인 셰프와 약혼을 합니다.




80년대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였던 이지연은 한 번의 도피로 인해 그동안 쌓아왔던 인기를 모두 내려놓게 됩니다. 결국 다시 미국으로 건너가 방송이나 연예계 생황이 아닌 요리에 전념하게 된느데요. 프랑스 유학까지 다녀온 이지연은 현재 요리연구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9살 연하의 약혼자 역시 이지연이 요리 활동에 전념하며 인연이 맺어진게 아닐까 추측이 되는군요




이지연이 미국행으로 떠나지 않고 꾸준한 활동을 했다면 지금까지도 가요계는 물론 연예계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했을텐데 그만큼 당시 그녀의 미모는 정말 대단 했었답니다. 슈가맨2에서 오랜만에 이지연이 부르는 '바람아 멈추어다오'를 들을 수 있게 되는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