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필모 미혼 나혼자산다 이필봇 예능감

반응형
728x170

배우 이필모 자기애가 똘똘 뭉친 싱글남으로 12일 나혼자산다 출연을 합니다. 1974년 6월26일 생으로 올해 42살 이며 유부남 역할을 주로 맡았기 때문에 이필모가 미혼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라는 시청자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필모가 출연하는 무지개라이브는 지난해 8월 빅뱅 태양의 싱글라이프 이후 5개월만에 재개하는 것으로 싱글이라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인물이 등장한 것.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프에 출연한 이필모는 42세의 나이임에도 아직 미혼이라는 사실에 시청자들은 깜짝 놀라게 됩니다. 이필모가 싱글인 이유에 대해 주변 지인들은 그가 주말이면 친구들과 놀기 바쁘고 그만큼 여자보다 우정을 먼저 생각하기 때문일까 이제는 소주 잔을 기울이던 친구가 결혼을 하며 모두 떠나버리고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혼자 쓸쓸하게 보냈다고 합니다.




이필모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로봇처럼 일상을 움직이는 '이필봇'이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청소를 시작하고 운동을 하고 밥을 먹을 때까지 한 치의 오차없이 기계처럼 움직여 붙은 별명인데 결벽증에 가까울만큼 잠시의 쉴틈없이 움직이는 일상을 보면 완벽하게 혼자 사는 일에 맞춰져 있다고 여길정도 입니다.





이필모는 똑같은 표정으로 아무런 감정없이 분리수거를 하고 운동을 하며 테이블을 치우는 것 하나까지도 마치 로봇처럼 기계적으로 움직여 오죽하면 박나래가 이필모 뒤에 전선 있는 거 아니냐며 되물었을 정도인데요.




싱글남이라고 하기에 너무 깔끔하게 정리 정돈이 잘 되어있는 이필모. 그의 생활 패턴을 보면 굳이 결혼이 필요할까라고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집안에서 좀처럼 말 소리가 없이 오로지 숨소리만 들리는데다 표정 변화도 없고 일관적인 모습을 보여 나혼자산다 멤버들마저 답답해 했답니다.




외출준비 하는 이필모가 향수를 뿌리고 향초를 챙기는 과정이 사람인 척하려고 라며 우스겟 소리고 말하지만 드라마에서 보아오던 이미지를 떠올리면 오히려 이런 뻣뻣함이 그다운 예능감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나혼자산다 전현무를 비롯한 6명의 멤버들이 이필모를 이필봇이라며 로봇이라 부르는 이유는 오는 12일 방송분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범한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건 활력을 위해서지만 이필봇이 커피를 마시는건 연료를 주입하는 것이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멤버들




한편, 이필모의 무지개라이프 중 2009년 KBS2 TV '솔약국집 아들들'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손현주가 등장하는데 늦은 저녁 술자리에서 이필모가 결혼을 하게되면 선물로 예식장을 잡아주겠다며 약속을 받아 냅니다. 단, 여기에는 특별한 조건이 붙는데 방송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이필모는 98년 작품 영화 쉬리에서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대사 한 줄 없었지만 연극과 출신답게 1만원이 더 많은 5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릴적 집안이 가난해 아들이 번듯한 직장에 다니길 원했지만 이필모는 연극 무대에서 시작해 10년간 오랜 무명 시절을 견뎌야 했습니다.




대학로에서 공연이 없는 날은 안해본 알바가 없었을만큼 다양한 일을 경험했습니다. 연기 강사, 레스토랑, 공사장 일용직, 이삿짐센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도 배우에 대한 꿈과 연기에 대한 열망을 떨치지 못했는데요.





오랜 무명 생활에서 제대로 연기를 시작한 것은 2006년 162부작 KBS2 아침드라마 '아줌마가 간다'에서 심우찬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그전에도 다양한 연기 경력이 있지만 사랑과전쟁, MBC 베스트극장 등에서 단역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제대로 인정을 받은건 '아줌마가 간다'가 처음입니다.




아줌마가 간다 이후 이필모는 같은해 KBS2 TV 며느리 전성시대, 너는 내 운명, 솔약국집 아들들과 같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드라마에 속속 등장하며 2007년 KBS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듬해 며느리 전성시대와 너는 내 운명을 통해 KBS 연기대상 일일연속극부문 우수연기상을 거머쥐는 등 오랜 무명의 설움을 떨치려는 그의 횡보가 남달랐답니다. 그런데 장가는 정말 왜 안가는 것일까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