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오 마약 혐의 김새롬 이혼 사유

반응형
728x170

래퍼 겸 프로듀서 쿠시가 마약 흡입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소식이 전해진 같은 날 이찬오 셰프가 마약류를 밀수입해 흡입한 혐의로 체포되었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찬오 셰프는 해시시를 수차례 흡입한 혐의는 인정 했으나 밀수입 혐의는 부정하고 있는 상황



연예계 마약 관련 논란이 끊이질 않았던 올해 지난 6월 빅뱅 멤버 탑이 대마초 피운 혐의로 연예계가 발칵 뒤집힌데 이어 15일 하루에 무려 두 차례 마약류 흡입 혐의로 국내 알려진 두 명의 인물들이 검찰에 체포된 사건이 벌어진 것입니다.



이찬오 셰프는 2015년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원정대 쿡가대표, 올리브쇼 2015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역사상 가장 주목도가 높았던 2016년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크룡' 이라는 캐릭터를 닮아 크룡 이찬오라는 별명이 붙었을만큼 인지도가 높았는데요




이찬오 셰프의 주가가 한창 높았던 2015년 방송인 겸 모델 김새롬과 그해 8월 결혼식을 올리며 열애 4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이라며 핫이슈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당시 냉장고를 부탁해가 워낙 인지도가 높았기에 결혼 상대자로 요리하는 셰프에 대한 인지도가 높았는데요. 공개석상에서도 서로의 애정을 과시할만큼 달콤했던 커플.





이찬오 김새롬 커플에 대한 달콤한 신혼생활은 그리 오래가지 못하게 됩니다. 2016년 6월 SNS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이찬오 외도 동영상이라는 논란이 일면서 유명 셰프이자 국제한식 조리학교 명예교수라는 타이틀에 금이가기 시작합니다. 해당 영상은 오해의 소지는 있었으나 당시 말이 와전이 되면서 논란이 거세진 것인데요. 이에 냉장고를 부탁해를 비롯한 여러 방송에 하차를 결심하게 됩니다.




외도 논란이후 유명 셰프라는 타이틀과는 무색하게 더이상 방송에서 그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하지만 지난해 12월 이같은 논란으로 인해 오랜만에 두 사람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는데 결혼 1년4개월 만에 이찬오 김새롬 부부가 이혼을 했다는 것입니다. 별거 이후에 결국 이혼 수순으로 진행된 것 같은데요




잘나가던 스타 셰프가 신혼생활 중 때아닌 외도 논란에 몸살을 앓던 중 이혼이라는 아픔까지 겪게 된데다 김새롬과 이혼 1년만에 마약류 흡입 관련 혐의로 그이 소식을 오랜만에 접하게 된 것입니다. 




그가 지난 한 해 겪었던 아픔을 생각하면 얼마나 힘이 들었을까 하는 안타까움이 있지만 다사다난 했던 한 해 매년 끊임없이 불거지는 연예인 마약 혐의에 관한 대중들의 시선이 매우 싸늘한 가운데 스타 셰프 였던 인물까지 언론에 거론된 점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어쩌다 그렇게라며 안타까움이 먼저 묻어나오네요.




유독 올해는 연예계 마약 파문이 많았었습니다. 빅뱅 탑을 시작으로 며칠뒤 배우 정재진과 기주봉의 마약 흡연 혐의 소식이 알려지며 큰 충격을 안겼으며 10cm 멤버였던 윤철종도 지난 7월 대마초 흡연 혐의로 이슈가 됐었습니다. 더구나 15일 하루 두 명의 유명인사가 연이은 마약 혐의 소식이 알려지며 그 충격이 적지 않았던 것.



이찬오 셰프는 해시시라는 마약 흡입과 밀수 혐의로 체포가 되었으며 수 차례 마약 흡입 혐의는 인정하나 밀수에 대해선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