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식당2 스페인 촬영지 여행블로거가 다녀간 방문기

반응형
728x170

윤식당2 스페인 촬영지가 한 여행 블로거에 의해 생생한 후기가 알려졌습니다. 스페인을 여행하던 부부는 도보로 스페인의 낭만적인 거리를 구경하다 우연한 계기에 한국의 리얼리티 쇼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전합니다. 다과나 음료를 찾던 중 발견하게 된 이색적인 경험을 전달한 것인데요.



분주하게 움직이는 주방에는 한국 여배우 윤여정과 정유미가 있었고 홀에는 이서진과 박서준을 볼 수 있었음을 전달합니다. 흰색 블라우스에 앞치마를 두른 유니폼은 깔끔한 인상을 남기는데요. 워낙 베일이 가려져있던 스페인 현지 촬영분이어서 그 기대감이 남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강식당 제주도 촬영 관련 스포가 SNS에 나타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 촬영 일정이 조기 종료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스페인 촬영지에 관련된 간접적인 내용만 언급을 할 뿐 직접적인 촬영장소나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윤식당 스페인 레스토랑은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낸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한국 식당에 비해 높은 테이블이 인상적이며 원색 계열의 실내가 상당히 눈에 띄는군요. 그때문인지 윤식당 멤버들의 원색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실외에는 오크통을 반으로 자른다음 그것을 테이블로 사용하는 유럽풍 간이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는데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군요. 남편과 우연한 계기에 한국 리얼리티 TV쇼에 출연하게 된 것을 이번 스페인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이 아닐까요.




윤식당 스페인 촬영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의 바다 풍경 입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추측일 뿐. 해안을 딸 14km를 걸었다고 하니 식당 인근이라고 콕 집어서 말 할 수는 없겠네요.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한국에 대한 세계인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가운데 윤식당은 한식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미 한차례 해외에서 상당한 호평을 받았기에 윤식당 시즌2에서도 그 시너지 효과를 제대로 물려받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윤식당 시즌1에서 홀 서빙을 담당하던 배우 신구 대신 젊은 박서준이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되는데 해외에서도 잘생긴 배우의 영향력이 제대로 어필이 될지 궁금하네요. 





윤식당2 제작진에게 사전 언급을 받은 것인지 판매되는 메뉴나 음식에 대해서는 알 수 있는 자료가 없었습니다. 다만 남편의 모습에서 한국 접시에 젓가락으로 잡채와 유사한 음식을 먹는 장면이 있었는데 식전 가벼운 와인을 곁들이는 문화에 어떤식의 음식을 제공할지 기대가 되는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