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잔디 불타는청춘 김광규 사랑의 파킹맨 쇼케이스 출연

반응형
728x170

불타는청춘 금잔디가 배우 김광규의 신곡 사랑의 파킹맨 쇼케이스에 오프닝 무대를 지원하기 위해 등장 했습니다. 금잔디는 고속도로 여왕이라 불릴만큼 애창곡 '오라버니'를 통해 트로트계 가장 핫한 가수로 손꼽 힙니다. 최근 공식집계된 앨범 발매만 300만장 10월 한 해 98개 행사를 뛰는 그녀.



장윤정 홍진영과는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다는 금잔디는 2000년 1집 영종도 갈매기로 데뷔 이후 일편단심, 오라버니, 여여 어쩔사 아저씨넘버원 등 여러 앨범을 비롯해 금잔디 메들리까지 이어지며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핫하게 들리는 인기 트로트 가수인데요. 가수활동 처음으로 공중파 무대에 지원사격에 나선 것입니다.




김광규의 신곡 쇼케이스가 갑작스레 방송을 타게된 이유는 얼마전 불타는청춘에 합류한 90년대 핫했던 '아라비안 나이트' 김준선의 출연과 함께 진행이 된 것인데요. 방송에서 농담삼아 한 말들이 최성국으로 인해 실제 쇼케이스 무대까지 마련된 것입니다.





김광규 신곡 사랑의 파킹맨 쇼케이스 장소는 김광규가 51년 동안 살았던 부산에 위치한 생가 였으며 출연진 모르게 극비리에 최성국의 요청으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가수로 고속도로의 여왕 금잔디가 섭외된 것인데요. 10월 행사 스케줄이 꽉 차있다가 딱 하루 쉬는날 섭외 전화가 와서 냉큼 그에 응한 금잔디




금잔디의 인기를 판가름 할 수 있는 것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충분히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특히 KBS 불후의명곡에 얼굴을 내비치며 인기 절정에 치닫게 되며 앨범 판매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게 된 주요 원인이 되었던 것입니다. 금잔디는 2014년 불후의명곡 트로트 특집에 출연해 '울고 넘는 박달재'를 불러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행사의 여왕에 버금가는 금잔디의 인지도는 SBS 불타는청춘을 통해 그 인기가 더해질 것 같은데요. 이번 김광규 신곡 쇼케이스는 인터넷 광고를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지며 그 오프닝에 금잔디가 출연 다음주 방송분이 전파를 타며 금잔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역시 높아질 것 같습니다.




강원 홍천군 출신인 금잔디는 올해 39세의 나이이며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 입니다. 가수 데뷔전 장미의전쟁에 출연한 적이 있었지만 과한 긴장감 탓에 그리 좋은 기억으로 남지는 못했다고 하는데요. 공중파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노련미 넘치게 떨리지 않은 모습은 곧 불타는청춘에 합류 할 가능성이 있어보이네요





김광규 신곡 - 사랑의 파킹맨



난 사랑에 미치다


내 인생 빨간불 들어왔어 

오늘도 님 생각에 술 한잔

사랑이 뭐 대수냐 외쳐보지만 


세상은 여자가 반이라지 

하지만 내 님은 너뿐이지 


오늘 밤 내 품으로 유턴해주세요 


스무 살 어렸을 땐 

돈 없어 차였었지 


서른 살 젊었을 땐 

집 없어 차였었지 


난 이제 혼자다 

매일 밤마다 위로했는데


어느 날 운명처럼 

니가 온 거야


내 인생 빨간불 들어왔어 

오늘도 님 생각에 술 한잔

사랑이 뭐 

대수냐 외쳐보지만 


세상은 여자가 반이라지 

하지만 내 님은 너뿐이지 


오늘밤 내 품으로 유턴해주세요 


이제는 내 맘으로 직진해주세요


당신의 웃음 한 번 

시름이 사르르르르


당신의 윙크 한 번 

심근이 그르르르르


난 이제 혼자다 

매일 밤마다 위로했는데 


어느 날 운명처럼 

니가 온 거야


내 인생 직진신호 들어왔어 

오늘도 님 생각에 빙그르르

또 한 번 그녀에게 속아보련다


세상은 여자가 반이라지 

하지만 내 님은 너뿐이지


오늘밤 내 품으로 유턴해주세요


이제는 내 입술에 파킹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