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승기 화유기 티저영상 줄거리

반응형
728x170

이승기가 군 전역 후 복귀장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주인공 제천대성 손오공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지난 23일 화유기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궁금증과 관심도가 증폭되었는데요.



독특한 캐릭터의 손오공에 이승기, 요괴들의 신 우마왕 차승원, 요괴 보는 능력을 가진 인간 오연서가 차례로 티저 영상에 등장 이전에 없던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 '화유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후속으로 12월23일 시청자에게 선보일 예정 입니다.





화유기 내용, 줄거리


이승기의 복귀작으로 제작 발표와 동시에 기대치를 한 껏 올렸던 '화유기'는 손오공이라는 캐릭터가 화려하고 사치스러운데다 오만함을 발산하며 옥황상제와 맞먹을 만큼 오만방자한 죄를 짓고 요력을 봉인당한 손오공 (이승기)이 인간세상으로 추방되어 살고 있으며 요괴들의 신 우마왕 (차승원)과 요괴를 구분 할 수 있는 삼장 (오연서)와의 기묘한 인연이 엇갈려 악귀를 소탕한다는 퇴마 스토리 입니다.





이승기가 복귀작으로 화유기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로 홍자매와의 인연을 손꼽고 있는데요. 쾌걸춘향,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과 같은 시청률 높은 화제성 있는 드라마는 물론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통해 이승기와의 인연이 있는 '홍정은, 홍미란' 이른바 홍자매와의 재현에 팬들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캐릭터 손오공 - 이승기


뛰어난 무술 실력과 강력한 요력을 바탕으로 천신계를 어지럽힌 죄로 요력을 박탈당한채 인간세계로 쫓겨난 손오공. 2017년 현재 악귀가 창궐하는 세상에 자신의 봉인을 풀수 있는 삼장법사를 만나 악귀도 잡고 꽁냥꽁냥 로멘스도 펼치게 될 캐릭터



캐릭터 우마왕 - 차승원


보여지는 이미지만큼 굉장히 젠틀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톱연예인 보다 더 인기있는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장. 손오공과 삼장과의 인연에 얽히며 삼각관계가 형성되는 현대적인 요소가 돋보일 캐릭터



캐릭터 삼장 - 오연서


고대 소설속 등장하는 삼장법사라는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상당한 속물근성을 지니고 있는 여성. 미모와 재력을 갖췄지만 절망스러운 친화력이 포인트. 손오공의 봉인을 자신만이 풀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매번 티격태격하지만 원래 싸우면서 정들고 인연이 쌓인다고 결국 우마왕과의 삼각 로멘스에서 손오공을 택하게 될 삼장법사







이밖에 저팔계 역에는 최고 톱스타로 등장하며 여인들을 유혹해 기를 빨아먹는 역으로 역할에는 이홍기가 맡게 되었으며, 사오정 역에는 막강한 부와 권세를 지닌 부동산 재벌이지만 결국 손오공에게 재산 떼어주고 삼장 보필하면서 약간의 재미와 반전 요소를 선보일 캐릭터로 배우 장광이 맡게 됩니다.





화유기는 중국 명나라 장편 소설 서유기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풀어쓴 내용으로 기본 밑바탕인 극중 캐릭터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맞춰 보는 재미와 독특한 캐릭터들이 이끌어갈 다양한 소재를 더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드라마 입니다.



한편, 화유기에서 나찰녀 역할에 배우 추자현이 유력하게 선정되었으나 임신 소식과 함께 배우 김지수가 그 자리를 대신했는데요. 타찰녀는 서유기속 철선공주로서 우마왕의 부인 입니다. 철선공주는 삼장법사가 화염산을 지나기 위해 철선이 필요했는데 이 철선의 주인이 바로 철선공주 입니다.




화유기는 이미 제작 발표와 함께 강력한 라인업으로 그 기대치를 상당히 충족 시켜주고 있는데요. 이번 티저영상 공개와 함께 한달 뒤에 첫 선을 보일 화유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치는 더욱 증폭될 것 같습니다. 기대만큼 12월 연말을 따뜻하게 해주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