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억만장자 파워블로거가 휴가를 보내는 방법

반응형
728x170


당신은 하루 일과중 SNS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까 블로그가 돈이 된다는 사실은 공공연한 사실이지만 누구도 그들이 벌어들이는 수익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해외 유명 미디어 사이트인 매셔블의 창업자 피트 캐시모어는 성인이 되기 전부터 컴퓨터를 활용한 다양한 일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블로거들의 글을 읽고 자신만의 콘텐츠를 꾸려가며 결국 최고의 억만장자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




억만장자가 휴가를 보내는 법


스코틀랜드 출신인 캐시모어는 매셔블 (Mashable)의 창업자로 거듭나면서 엄청난 부와 명예를 얻게 됩니다. 성장기 시절부터 블로그와 SNS를 통한 포스팅 누적 글만해도 만 단위가 넘어간다는데 그 모든 노력은 매셜블의 밑바탕이 되었고 30대 가장 잘나가는 유명인사로 통합니다.






캐시모어의 성공 밑바탕에는 끊임없는 자기 계발과 성공을 확신하는 노력이 뒷받침 되었습니다. 매일 쏟아지는 SNS를 비롯한 유튜브를 구독했고 10건 이상의 글을 썼으며 하루도 빠짐없이 습관처럼 열중했습니다






해외 유명 인사들과의 만남은 어느덧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었으며 그럴수록 그의 영향력은 점점 커져만 갑니다.





캐시모어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는 자신의 여자친구이자 라이프 스타일 블로거인 Kimmy Huynh와 함께 세계 여행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매셔블의 무서운 성장은 그에게 2012년 포브스가 선정한 30 Under 30 그리고 Time Magazine 에서 선정한 세계 100대 영향력있는 인물 목록에 올려질 만큼 그의 영향력은 무서울 정도로 높아져 갔습니다.






자수성가 30대 초반 인물 중에서 이만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 인물이 얼마나 될까요. 아름다운 여자친구와 세계 곳곳을 누비고 뉴욕에 본사를 둔 매셔블의 CEO이자 억만장자의 삶



성공 뒤에 그림자처럼 숨겨진 그의 노력이

만들어낸 결실.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행운을

당당하게 거머쥔 그의 모습이 거대해보이네요



< 꿀팁 추천글-TOP3  >

 엄마 100원만 1980년대 100원으로 할 수 있는 것들

 성공적인 30대를 위해 20대가 해야할 7가지

 생활비 줄이는 신용카드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6가지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