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할리우드 아역 스타의 현재 모습 TOP 6

반응형
728x170

 

 

잘 자란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말이 있습니다.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주목 받기 시작한 아역 스타들에게 어울리는 말이기도 한데요. 한 때 할리우드를 주름잡을 거목으로 손색없을 것이란 평가를 받았던 이들의 충격적인 현재 모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공자 풍의 앳된 맥컬리컬킨, 터미네이터2 미소년 연기에 큰 기대를 모았던 에드워드펄롱, 2000년대 초반 에이전트 코디 뱅크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영화에 주목받았던 프랭키 무니즈 그들의 현주소에 대해 알아봅니다.

 

 

 

반응형

 

6. 아리애나 리처즈 - 쥬리기공원2

 

영화 쥬라기 공원 2에서 거대한 티라노 사우르스와 랩터에게 쫓기며 동생과 함께 열연을 펼쳤던 인물. 당시 영화가 워낙 큰 히트를 치면서 주목을 받았지만 오히려 이 영화 이후에 활동 내역이 전혀 없네요. 결국 그녀는 연기보다는 예술적인 면에 눈이 띄게 되었고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진 화가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5. 캐빈 조나스 - 조나스 브라더스 밴드

 

박물관이 살아있다2 단역 출연, 같은해 조나스 브라더스라는 영화의 주연이자 감독으로 영화를 제작.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에서 싱어송 라이터이자 배우로 알려진 인물 입니다.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 탓에 국내에도 많은 팬이 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그의 작품 활동은 많지 않았고 밴드는 2013년 해체 했습니다. 현재는 건축 계약업을 하고 있답니다.

 

 

 

 

 

 

4. 프랭키 무니즈 - 에이전트 코디 뱅크스

 

2000년대 초반 빅 펫 라이어, 붙어야 산다, 에이전트 코디 뱅크스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나홀로집에 <맥컬리컬킨> 이후로 상당히 주목을 받은 아역 스타 였습니다. 다양한 TV 쇼와 시트콤에 출연해 엄청난 부와 인기를 누렸지만 돌연 연기가 자신의 인생의 모든것이 아니라며 자동차 경주에 빠지고 밴드 활동에 집중하며 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점점 잊혀져 갔습니다. 현재  Astro Lasso의 밴드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3. 할리 조엘 오스먼트 - 식스센스

 

세기의 명작 <식스센스>에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아역 스타. 1999년 식스센스, 1999년 아이 리멤버 에이프릴, 2000년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2001년 에이 아이에 이르기 까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며 상당한 유망주로 손꼽히는 아역 스타로 발돋움 합니다. 하지만 성장 과정에 어린 시절 모습과는 상반되는 모습에 점차 그 영향력을 잃어 안타까움을 나타낸 인물이기도 합니다.

 

 

 

 

 

 

2. 에드워드 펄롱 - 터미네이터2

 

터미네이터2 작품을 통해 일약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게 된 에드워드 펄롱. 미소년의 외모에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이후 출연하는 작품마다 성공적인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브레드 피트와 같은 남성미를 뿜을 것 같았던 기대와는 달리 약물과 알코올 영향 때문인지 기대와는 너무나 달라진 모습에 큰 실망을 안겨준 에드워드 펄롱. 21세기 캘빈 클라인으로 불렸던 그의 현재가 안타까울 뿐입니다.

 

 

 

 

 

 

1. 맥컬리컬킨 - 나홀로집에

 

짱구 이후로 오랜시간 대중들에게 집지키는 꼬마로 사랑받는 맥컬리컬킨. 워낙 귀공자풍의 외모에다 나홀로집에 시리즈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며 매년 TV를 통해 끊임없이 회자가 되었지만 정말 그대로 잘 커주기만 해도 엄청난 기대감을 안겼을 그의 인생은 그의 부모로 인해 내리막을 걷기 시작합니다.

 

맥컬리컬킨의 막대한 개런티를 놓고 부모가 싸우게 되고 그로인한 영화계 은퇴. 코카인 중독, 알코올 중독 등 좋지 않은 일화가 자주 입방아에 오르며 파란만장 했고 할리우드의 기대를 한 몸에 안았던 소년의 현주소는 그야말로 처참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마블의 히어로 스파이더걸 코스프레 TOP10

 어린이가 좋아하는 세계 10대 놀이공원

 전쟁에서 하반신을 잃은 군인의 감동적인 이야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