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뷰티 전문가의 유용한 노하우 TOP 10

반응형
728x170

흰셔츠에 묻은 립스틱 자국을 손쉽게 지우거나 굳어진 마스카라를 복원하는 것은 방법만 알 수 있다면 누구나 하지만 전문가들은 그런 자신만의 노하우를 쉽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다만 인터넷 보급화가 되면서 누군가의 손에서 손을 거치며 하나 둘 자신만의 노하우고 공개되었고 누군가는 그런 뷰티 노하우를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알아두면 생활속에 유용한 뷰티 전문가의 유용한 노하우 10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흰 셔츠에 묻은 립스틱 지우는 방법


우연히 셔츠에 립스틱 자국이 묻었다면 먼저 얼룩에 헤어 스프레이를 뿌린 후 15분간 건조시킵니다. 그런다음 립스틱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천의 얼룩진 부분을 비벼주세요. 이제 젖은 수건으로 살살 닦아내면 감쪽같이 립스틱 자국만 없어집니다.








2. 손쉽게 눈썹 만드는 방법


먼저 헤어 스프레이와 안쓰는 칫솔을 준비합니다. 1단계 외출전에 칫솔에 헤어 스프레이를 충분히 분사합니다. 이때 칫솔은 부드러운 것으로 준비해주세요. 2단계 스프레이가 젖은 상태의 칫솔을 이용해 눈썹을 원하는 방향으로 살살 닦아내면 당신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완벽하게 정리가 됩니다.








3. 초간단 아세톤 만드는 방법


매니큐어를 지워야 하는데 아세톤이 없다면 식초와 레몬 주스를 섞어 리무버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굳은 마스카라 복원


굳어진 마스카라를 복원 시키기 위해선 렌즈 세척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마스카라 병안에 2~3방울의 용액을 첨가한 후 마스카라 완드를 몇번 펌핑하면 놀라운 효과를 나타냅니다. 단, 3개월 지난 제품은 오히려 제품 자체에 이물질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경우는 교체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5. 뷰티블렌더 대용 양말


뷰티 블랜더가 없거나 구할 수 없는 상황일 때 양말을 이용하세요. 부드러운 양말의 직물이 파운데이션이나 뷰티 블렌더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6. 흰머리 새치 염색


급하게 외출을 나가야 하는데 새치나 흰머리가 보인다면 마스카라를 활용하세요. 한 손으로 머리카락을 잡고 다른 손으로 완드를 이용해 색을 칠합니다. 단, 마스카라를 칠하고 30초간 손을 떼지말고 잠시 건조를 시키세요. 지울때는 물로 씻으면 됩니다.








7.  손톱에 마늘을 문질러라


손톱에 마늘 조각을 문지르면 마늘이 약한 손톱의 부족한 셀레늄에 영향을 줘서 성장속도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국내에선 상당히 드문 얘기지만 해외에선 유용한 팁이라며 많이들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8. 립밤 대용 바세린


일회용 면봉이나 마스카라 완드로 바세린을 묻힌다음 입술에 문지르면 보습 립 스크럼과 비슷한 효과로 당신의 입술을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9. 향수를 문지르지 마세요


대게 향수를 뿌린 후 문지르는 경향이 많은데 향이 빨리 퍼지는 만큼 지속시간이 무척 짧아지게 됩니다. 향수를 오랜시간 여운을 남기고 싶다면 절대 문지르지 마세요.









10. 손톱을 빨리 말리는 방법


셀프 네일 후, 손톱을 빨리 말리게 하고 싶다면 얼음물에 담그세요. 찬물 보다 얼음물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 꿀팁 STORY-TOP3  >

 헤어 손상없이 건조하는 꿀팁 TOP 7

 네일 폴리시 전문가가 전달하는 꿀팁 TOP 10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음식 TOP 8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