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준호 나이 아내 김소현 재혼 아들 집안

반응형
728x170

손준호 나이 아내 김소현 재혼 아들 집안

 

 

손준호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아내 김소현 나이 재혼 아들 집안


손준호 나이 고향 아내 김소현 프로필 학력 집안 아들

 

손준호 나이 1983년 3월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손준호 키 183cm 혈액형 A형 입니다. 아내 김소현, 아들 손주안 이며 소속사 싸이더스HQ 입니다.

반응형

손준호 학력 한영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성악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 출신입니다.

 

데뷔 전 학생시절 학생회장 출신

 

방송인 장성규는 라디오 진행 중 손준호가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학생회장 이었고 만담대회 1등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학생시절 부티가 나는 친구였지만 인성이 좋아서 적이 없고 유쾌한 친구라고 말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후 1년간은 착실한 고등학생 이었다가 2학년에 올라가고 나서 갑자기 성악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성악을 할 수 있었던 바탕은 부모님의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손준호는 처음에 경찰이 되고 싶었고 목사님도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큰 이모부가 소아과 의사인데 아픈 자신을 고쳐주는 모습에 의사도 되고싶었다고 합니다.

 

손준호는 어느날 사촌 동생이 노래하는 걸보고 자신도 노래르하는 걸 좋아한다는 걸 깨닫고는 성악과로 진학을 합니다. 연세대 성악과 출신으로 학업에 집중하던 중 뮤지컬 배우에 관심이 생겼고 같은 교회에 다니던 뮤지컬 배우 양준모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양준모가 오페라의 유령 라울 역 오디션 공고를 알려주게 되고 여기에 응시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뮤지컬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됩니다. 그리고 이 시기에 손준호는 아내 김소현과 인연을 맺게 됩니다.

 

손준호 김소현 결혼

두 사람의 인연은 2003년 손준호가 연세대학교 1학년 일 때 담당 교수님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찾았을 때 우연히 공연을 하던 김소현을 보게됩니다.

 

접점이 전혀 없던 두 사람이 인연을 맺은건 <오페라의 유령>에서 상대역으로 캐스팅 된 이후 입니다. 당시 김소현은 수려한 외모의 손준호를 보고 바람둥이라고 오해해 그저 후배 그 이상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손준호는 8살 연상의 김소현에게 반해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어필했지만 김소현은 단순히 짓궂은 장난 정도로 생각했고 연기에 집중하다보면 착각할 수 있으니 다시 생각해보라며 한차례 거절하기도 했습니다.

 

김소현이 손준호를 남자로 보게된 계기는 당시 소개팅 엄청 많이 하고 선도 많이 봤는데 이런 현실이 싫어서 울었는데 그때 손준호에게 전화가 딱 왔다. '목소기가 왜 그러냐. 내가 가겠다' 이후 나이 때문에 가려졌던 모습이 지워졌다.

 

손준호와는 썸을 타는 관계로 발전했는데 계속 결혼하자고 했는데 부끄러워 '하지마' 했더니 오히려 안 하겠다며 초강수를 뒀다. 말그대로 밀당을 한건데 나중에 김소현이 "결혼 언제 하는 거냐"고 먼저 말을 걸면서 손준호가 그렇게 원하니 해주겠다고가 되면서 결혼하게 됩니다.

 

김소현은 뮤지컬을 10년간 하면서 돈을 모았지만 당시 손준호는 통장 잔고가 0원 이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결심한건 이 사람의 미래를 본것이라며 결국 결혼식에 필요한 청첩장도 업체에 맡기지 않고 직접 1000장이나 접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진행하기까지 우여곡절도 있었습니다. 김소현이 성격차이로 한 차례 이혼을 한 경험이 있었고 김소현 집안도 아버지가 서울대 의대 신장내과 교수, 어머니는 서울대 성악과 출신 오페라 가수, 동생들도 서울대 의대와 성악과 출신 집안 입니다.

 

손준호는 거기에 8살 연하라는 타이틀까지 갖고 있었지만 뚝심있게 밀어붙이며 교제 2주만에 결혼을 약속하며 부모님께 소개했고 이후 4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2011년 결혼 한 두 사람은 이듬해 아들 손주안 군을 낳게됩니다. 이후 SBS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엄마 아빠의 유전자를 제대로 물려받은 놀라운 기억력과 영특함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게됩니다.

 

동시에 그동안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손준호의 아내사랑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는데요. 아내와 아들을 모두 사랑하지만 그중 한명만 꼽으라고 한다면 망설임 없이 아내 '김소현'이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부부의 성향이 워낙 대중에게 호감으로 자극되면서 육아 예능이나 다수의 예능에서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으며 최근 화요일에 진행하는 음악 예능에 손준호가 출연하는 등 뮤지컬 무대와 방송 활동을 병행하면서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