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미스트롯2
- 문화이슈
- 2022. 2. 8. 21:20
윤태화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미스트롯2
미스트롯2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트로트 가수 윤태화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윤태화는 지난해 12월 17일 미스트롯2에서 현역부 B팀의 세번째 참가자로 출연해 올하트를 받으며 눈길을 모았습니다. 무명의 가수는 당시 어머니가 뇌출혈로 쓰러진 사실을 알리며 선곡을 바꿔부를만큼 애절함이 남달랐습니다.
본래 본명이 있지만 회사가 바뀔 때마다 예명도 여러차례 달리 불렸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에서 <님이여>를 부른 뒤 심사위원들의 극찬속에 예선 진에 오르기도 합니다.
윤태화는 만 19세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세 번의 싱글과 정규 앨범을 발매했지만 이렇다 할 히트곡이 없이 긴 무명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에서 비록 결승 진출은 실패했지만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윤태화 결혼 나이 남편 직업 예비신랑
윤태화 본명은 윤정윤 입니다. 윤태화 나이 1990년 1월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고향은 경남 거제시 입니다. 윤태화 키164cm 이며 혈액형 O형 입니다. 데뷔는 2009년 싱글 <깜빡깜빡>이며 공식색은 피콕블루, 윤태화 소속사 프린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윤태화 학력 양곡고등학교 졸업,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 청운대학교 졸업을 했습니다. 미스트롯2에서 예선에서 보여준 실력이 화제가 되어 <윤태화 마이너 갤러리>가 생겨났다고 합니다.
윤태화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축하해 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잘 살겠습니다"라며 자필 편지와 함께 결혼 소식을 전달했습니다.
오는 3월 결혼을 앞둔 윤태화는 "성공하기 전에 결혼을 한다는 자체가 먼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서로 기대고 살다 보면 더 안정적으로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아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예비신랑은 윤태화보다 8살 연상으로 비연예인 입니다. 단기간이 아닌 오랜 교제를 이어왔으며 예비남편에 대해 윤태화는 "최고의 좋은 친구이자 든든한 울타리가 생긴 기분이다. 어머니를 비롯해 가족들에게도 잘 해주는 부분이 늘 감사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윤태화의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된 허찬미는 "울 태화언니 너무 축하해. 2022년 사랑길, 꽃길, 돈길 다 걷자"라며 결혼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윤태화 미스트롯2
윤태화는 긴 무명생활을 그저 허송세월을 보낸 것이 아님을 증명하듯 예선에서 가장 먼저 진을 차지하며 눈도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경연 곡을 준비하면서 우여곡절을 겪었는데요.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쓰러진 것입니다.
이후 우승 후보로 계속 거론이 됐지만 윤태화의 도전은 준결승전까지 였습니다. 결승 진출에 실패하고 최종 13위에 그쳤습니다. 하지만 윤태화는 슬프거나 진지한 상황을 싫어한다며 다만 어머니 건강이 가장 염려된다며 걱정을 우선시 했습니다.
윤태화가 트로트를 시작한 이유는 가족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정 형편으로 할머니 손에서 큰 윤태화는 자연스럽게 트로트를 즐겨 듣게됐는데 갑자기 할머지가 세상을 떠나면서 생업 전선에 뛰어들어야 했답니다. 그래서 할머니가 생전 바랬던 트로트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네요.
갑작스러운 이별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가수로 생계유지도 어려워 졌습니다. 자신이 가장으로 가족들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가수를 시작했지만 돈을 벌지 못한것이 가장 서러웠다고합니다.
엄마에게 고생을 안시키려 가수를 했지만 돈을 벌지 못해 불효녀가 된 생각이 들었다며 이후 생활비를 보탤수 있도록 각종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당구장, 스크린골프, 라이브카페 등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었다고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