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CM 나이 결혼 아내 아이팟 팔토시

반응형
728x170

KCM 나이 결혼 아내 아이팟 팔토시

 

영화 <리프레쉬>는 KCM의 인생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 오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대본 리딩 장면이 방영되며 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KCM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스크린 데뷔를 합니다. 유쾌한 연기에 감성적인 음악가지 선보일 예정이며 배우 홍경인, 김찬미와 함게 호흡을 맞추며 영화의 힐링 되는 분위기를 더욱 높일 전망입니다.

 

리프레쉬는 한물 간 가수가 국립 마음 치유센터 환자들의 음악치료를 담당하게 되고 그들과 음악 경연 대회를 준비하면서 서로를 치유하는 명랑 힐링 무비입니다.

 

KCM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놀면뭐하니에서 인연을 맺은 지석진이 축하 영상을 남겼으며 현재 KBS <갓파더>에서 MZ세대 부자 관계를 맺은 지플랫 최환희도 축하 영상으로 공개했습니다.

 

KCM 본명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결혼 데뷔 활동


KCM 나이 고향 가족 학력

 

KCM 본명은 강창모 입니다. 나이는 1982년 1월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 키 180cm 가족 어머니, 누나 2명, 조카가 있으며 9살 연하 아내가 있습니다. 군대는 국방부 근무지원단 만기 전역 입니다.

반응형

KCM 학력은 광명서초등학교, 충현고등학교,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을 졸업했습니다.

 

KCM 성장기 시절

KCM이 초등학교 5학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그때부터 어머니 혼자서 삼 남매를 키우시기 위해 식당일과 부업 등 온갖 일을 하시며 고생이 많으셨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에 남자는 자신밖에 없었기에 중학교 때부터 본격적으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신문배달, 우유배달은 기본 그 나이에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KCM은 늘 움직여야 했고 자연스럽게 남다른 체력과 근육이 절로 붙었다고 합니다. 일과 운동에 몰두했기 때문에 또래 친구들과의 추억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술을 너무 좋아하셨고 그때문에 건강을 잃게 되면서 KCM 어머니는 술과 담배는 절대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본인도 굳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없어서 현재까지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어머니에게 KCM은 착한 아들이었지만 딱 한 번 반항을 했던적이 있습니다. 어머니는 안정된 직업을 얻어서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셨지만 가수가 되겠다는 꿈만큼은 접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후회가 되는 말임을 알고 모진 말과 설득끝에 가수의 길을 걷게 됐습니다.

 

큰 키에 근육질 체격이지만 KCM은 비보이 출신 가수입니다. 가수가 되려면 춤을 잘춰야하는 줄 알고 비보이를 배웠고 실제 댄스 가수로 데뷔하려 했지만 무리한 연습량 탓에 허리를 다쳐서 노력으로 가수가 된 유형입니다.

 

SG워너비 데뷔조 연습생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오디션 준비를 하던 중 보이그룹을 만든다는 소식을 듣고 오디션을 보러갔는데 그곳에서 고등학생 때부터 알고지내던 김용준이 있었다고 합니다. SG워너비 데뷔곡부터 가이드곡까지 다 알고 있었을 정도였는데요.

 

SG워너비 데뷔는 실패했지만 더 안타까운건 KCM이 1집 앨범을 내던 당시에는 조성모를 비롯해 '얼굴없는 가수'가 유행처럼 번지던 시기여서 대다수 연예 기획사에서 얼굴없는 가수 라인이 따로 있었다고 합니다.

 

KCM 역시 화려한 라인업으로 뮤직비디오를 바탕해 얼굴없는 가수로 등장하면서 곡은 떴지만 정작 자신은 데뷔한 후에도 새벽 6시에 백화점 박스놓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얼굴없는 가수로 1년간 활동하면서 KCM에 대한 여러가지 소문이 나돌기 시작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해서 활동할 수 없다는 설도 있었고 신비주의 때문에 KCM이 정우성이나 원빈 일수도 있다는 등 여러가지 말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15억 투자 KCM음반프로젝트

2004년 사상 최악의 경기 불황 속에 해피엔터테인먼트 측은 SBS드라마 <때려> 메인타이틀 곡을 불러 대중에게 노래만 알려졌던 KCM에게 15억원라는 거액을 투자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실행시켰습니다.

 

신인에게 조성모 급의 파격적인 대우를 보장한건데 뮤직비디오에 5억원, 음반 제작비와 트레이닝 비용 5억원, 홍보 및 마케팅으로 5억원을 쏟아부으며 그동안 얼굴없는 가수로 알려진 KCM을 대중에게 공개한다는 계획이었습니다.

 

대중의 우려속에 2004년 1집 수록곡이었던 <은영이에게>는 히트를 치게됩니다. 뒤이어 2005년 2집 수록곡 '은영이에게 part2'와 2006년 3집 '마지막 은영이에게'로 은영이 시리즈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게 되는데요.

 

곡이 뜨면서 대중들은 은영이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일었습니다. KCM 역시 궁금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은영이는 소속사 대표의 연인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전창식 대표가 연인과의 이별 후 아픔속에 KCM과 앨범 제작이 들어가면서 시리즈가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은영이에게, 흑백사진 등 여러 히트곡으로 활동을 이어오던 KCM이 군입대 후 돌연 상당기간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한동안 방송가에 모습을 보이지 않던 그는 강창모라는 본명으로 제지기업의 대표로 일해온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KCM은 사업이 안전권에 들고나서야 2016년 싱글 <오랜나무>를 통해 가요계 복귀를 합니다. 그러면서 같은해 <슈가맨>에 깜짝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사업가로 활동했던 근황이 알려지면서 비디오스타, 런닝맨, 정글의 법칙, 불후의 명곡 등 인기 예능에서 잇따른 러브콜이 이어졌고 팔토시에 아이팟을 착용한채 방송 활동하는 아재 예능인의 모습은 상당한 화제가 됩니다.

 

대중들도 그가 아이팟을 착용하는 이유가 궁금했고 방송을 통해 알게된 사실은 어머니가 건강이 안 좋을셨을 때가 있었는데 위급 상황에 전화를 못받았다며 그 후 촬영 중에도 양해를 구하고 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팔토시를 하는 이유는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협찬 받을 때 지금처럼 오버핏이 나오던 시기가 아니어서 바스트에 맞는 옷을 입고 팔을 가리기 위해 팔토시를 착용하던 것이 이제는 없으면 허전해 트레이드 마크처럼 착용한다고 합니다.

 

KCM 결혼 발표 아내 9살 연하

KCM이 지난 1월13일 아홉 살 연하의 회사원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발표합니다. 양가 가족들만 모인 자리에서 축복 속에 언약식을 했으며 혼인신고까지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아내와 상의하여 KCM 부부는 홀어머니를 모시기로 하고 경기도 김포에 세 식구가 함께할 보금자리를 마련했으며 3월 중 입주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법적으로 부부이나 결혼식은 여러 차례 발표가 미뤄지면서 추후 상황을 보며 준비할 에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