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지윤 나이 프로필 학력 키 성형 동생 홍주현 인스타

반응형
728x170

홍지윤 나이 프로필 학력 키 성형 동생 홍주현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 방영 내내 화제의 참가자였고 첫 방송의 마지막 참가자로 등장해 ‘엄마 아리랑’을 부르며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 홍지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지윤 프로필. 홍지윤 나이는 1995년 3월3일 생으로 올해 26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홍지윤 키 159cm 혈액형 A형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홍주현이며 홍지윤 학력 고양 성신초등학교 졸업, 신능중학교, 백양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 학사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SPK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반응형

트롯바비 홍지윤

 

미스트롯 출연에서 경연 곡은로 <배띄워라>를 부른 후 사람들은 홍지윤을 트롯바비라고 부릅니다. 그때 의상이 왕리본이 달린 핫 핑크색 의상이었고 바비 느낌이 나는 옷이어서 더욱 그렇게 부른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홍지윤은 자신의 외모에대해 "제 외모를 안 좋아해요. 일단 입이 제일 맘에 안 들어요. 입 꼬리가 처졌고 입술이 비대칭이에요. 살짝 ‘입툭튀’인 게 너무 싫어요" 라고 말합니다.

 

홍지윤 성형

 

쌍꺼풀 수술 상담 받을 때 의사선생님이 “인형 같은 눈을 선사해주겠다”는 거예요. 정말 ‘인형 같은 눈’이 나왔어요. 저는 한지민 씨처럼 선한 느낌의 얇은 쌍꺼풀을 원했던 건데 엄청 화려한 눈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성형 지원을 자처하는 제안이 오면 수술하고 아물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한데 그 시간이 아깝다 말했습니다.

 

홍지윤 잦은 부상 미스트롯2 지원

 

성대 낭종, 다리 부상. 뭐 좀 해보려고 하면 시련이 닥쳤다는 홍지윤. 한국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사는 게 해결책이라 기며 유학 생활을 시작하려던 찰나 코로나가 터지고 때마침 주변에서 <미스트롯2>에 지원해보는 게 어떻겠느냐 제의에 출연하게 됐다고 합니다.

 

아이돌 연습생 홍지윤

 

원래 아이돌을 하고 싶었던 게 아니라는 홍지윤은 춤추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해 클럽도 되게 싫어합니다. 보컬 그룹을 준비하다가 회사 사정으로 아이돌 그룹으로 바뀐거고 그때도 대표님께 저는 트로트를 하고 싶다고 했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안된다. 아이돌로 성공한 뒤에 하고 싶은 걸 하라고했는데 미스트롯2가 구세주가 된 것입니다.

 

동생 홍주현 나이 직업

 

동생 홍주현도 가수 입니다. 두 딸이 가수인 걸 부모님은 되게 좋아하십니다. 둘 다 좋아하는 걸 하니까 많이 응원해주시는데 딸들 장르가 달라서 더 좋아하시기도 합니다. 동생은 홍주현은 발라드 쪽이라고 합니다. 다섯 살 차이가 나다 보니 엄청 친한 건 아니라고 합니다. 홍지윤이 어릴 때부터 판소리를 해서 거의 지방을 돌아다녔고 대학교 입학 후로는 자취했기 때문에 동생이랑 붙어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

 

홍지윤 남자친구

 

홍지윤은 전 남자친구에 대해 떠올리며 "내가 남자를 바뀌게 만든 건지 원래 그런 사람인데 제가 눈치를 못 챘던 건지 모르겠는데 거짓말들을 그렇게 하더라. 밖인데 집이라고 한다거나 심지어는 남자친구 생일날 초대를 못 받은 적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홍지윤은 원하는 상대로 '기댈 수 있는 사람'을 꼽았다. 그는 "지금까지는 연애 상대가 나한테 기댔다. 나의 고민 못 말하겠더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