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중력을 높여주는 스터디곡 TOP 7

반응형
728x170

긍정적인 음악 감상 경험 동안 뇌에는 좋은 영향을 받아 활동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음악을 듣는 동안 뇌활동과 인지기능이 향상되어 집중과 집중이 훨씬 쉬워지는데요. 헤드폰을 통해 음악을 듣는 것은 또한 배경의 산만함을 차단하도록 해주기 때문에, 여러분은 집중하기 위해 의지력이 훨씬 덜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집중하면서 듣기 가장 좋은 음악은 클래식이고 피아노 연주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건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음악을 집중해서 듣고 자신에게 맞는 플레이 리스트를 선곡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다음은 인터넷을 통해 대중적으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악 7가지를 추려보았습니다.

 

 

TOP 7. Classical Focus Music (3 Hours Long)

 

제작자: 옐로우 브릭 시네마

Yellow Brick Cinema의 또 다른 멋진 플레이리스트는 여러분이 공부하는 동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YBC는 사람들이 집중하고, 휴식을 취하고, 집중하고, 잠이 들고, 요가를 하는 것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종류의 재생 목록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했습니다.

 

 

 

TOP 6. Peaceful & Relaxing Instrumental Music (4 Hours Long)

 

제작자: 유토피아 사운드

평화롭고 편안한 음악을 추구한다면, 유토피아 사운즈는 최고의 재생 목록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 음악이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이후 4천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이 음악은 4시간 동안 공부하거나 일에 집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TOP 5. Focus & Background Music (3 Hours Long)

 

제작자: 스터디 뮤직

Study Music은 사람들이 공부를 포함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면서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3시간 분량의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렇게 규칙적으로 음악을 듣는 것을 습관화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들을 소개하기도 합니다.

 

 

 

TOP 4. Relaxing Nature Sounds (8 Hours Long)

 

제작자: The Honest Guys 

조금 다른 관점에서, The Honest Guys은 자연의 소리로 구성된 믿을 수 없는 8시간짜리 재생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의 다른 재생 목록과 달리, 이것은 노래보다는 소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니 새와 폭포 소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음악을 통해 집중력을 높여보세요.

 

 

 

TOP 3. Concentration Music for Learning (1 Hour Long)

 

제작자: 릴렉싱 레코드

릴렉싱 레코드의 좋은 점은 그들의 음악이 제작자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자체 작곡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집중력과 두뇌 파워를 향상시키기 위해 쌍방향 박자와 알파파를 사용하는데요. 재생 목록이 한 시간 분량 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TOP 2. 2. Ocean Breeze: Beautiful Light Music (2 Hours Long)

 

제작자: Ocean Breeze 

Ocean Breeze는 자신의 노래를 모아 만든 재생목록입니다. 음악은 매우 가볍고 여러분이 긴장을 풀려고 노력하든 공부를 하려고 노력하든 상관없이 훌륭한 도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TOP 1. Studying Music: Increase Brain Power (1 Hour Long)

창조자: Buddha Tribe 

가장 좋은 연구곡 재생목록의 마지막은 Buddha Tribe의 가장 멋진 믹스 음악 입니다. 한 시간 분량의 재생 목록은 7개의 다른 개별 노래에 걸쳐 느린 피아노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믹스된 음악 리스트를 확인해 두는 것도 유용할 것입니다.

 

 

 

 

2021년 구매 가능한 럭셔리카 자동차 TOP 10

강력한 엔진과 멋진 디자인을 갖춘 명품 럭셔리한 자동차는 누구나 꿈을 꾸는 드림카입니다. 일확천금의 기회를 얻어 큰 돈이 생기면 대게 사람들은 멋진 자동차를 먼저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honeytip.xyz

 

 

가장 예쁜 일본 여성 여배우 TOP 10

세계 어느 나라마다 미인의 기준은 다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미의 기준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나라 일본 역시 귀여움을 바탕으로 한 예쁜 여성들이 존재하는데요. 온라인과 방송

honeytip.xyz

 

 

초파리 제거 퇴치기 만드는 방법

여름이나 장마 시즌이 다가오면 하수구나 싱크대, 쓰레기 봉투에서 모습을 드러내는 초파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가정이 늘어납니다. 초파리는 일단 번식을 시작하면 수백개의 알을 낳고 최

honeytip.xyz

 

 

지저분한 리모컨 청소 방법 2가지

일상 생활을 하다보면 늘 사용하는 것이지만 익숙함에 방치해 더럽힐 때가 가끔 있다. 리모컨 역시 자주 사용하는 전자기기 이지만 방심하고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손때와 먼지가 쌓여있는 걸

honeytip.xyz

 

 

김밥 맛있게 싸는 비법 4가지

김밥은 간편식이지만 먹는 것에 비해 만드는 과정이 어렵다. 흔히 김밥 옆구리가 터지거나 간이 맞지 않아 재료가 따로 놀거나 유독 내 김밥만 맛이 없다고 느껴지는 경우 간단한 요령으로 맛있

honeytip.xyz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