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장 예쁜 일본 여성 여배우 TOP 10

반응형
728x170

세계 어느 나라마다 미인의 기준은 다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미의 기준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나라 일본 역시 귀여움을 바탕으로 한 예쁜 여성들이 존재하는데요. 온라인과 방송 활동 등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일본에서 가장 예쁜 여성 TOP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10. Misaki Ito

아름다운 일본 모델이자 여배우는 10대 시절부터 여러 TV 쇼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2004년 게임 장르인 "James Bond 007: Everything or nothing"에서 "Miss Naga"라는 캐릭터로 나타나기도 했는데요. 비록 그녀는 지금 39세이지만, 여전히 가장 아름다운 일본 여성들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OP 9. Keiko Kitagawa

동양적인 느낌과 서구적인 외모의 여성은 일본 배우이자 전직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일본 잡지 '세븐틴'의 전속 모델이었다가 연기 활동을 전념하기 위해 모델일을 그만두게 됩니다. 이후 할리우드 영화 <분노의 질주> 등에 출연하는등 여러 영화와 TV에 출연했습니다.

 

 

 

TOP 8. Mao Inoue

마오의 나이 5살 때부터 일본의 인기 TV쇼에 출연하며 아역으로 활동한 배우입니다. 이미 어린 나이에 <Kids War>에 오랜기간 고정으로 활동해오며 인지도를 높였고 이후 일본 영화에 모습을 나타내며 주연 배우로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TOP 7. Aragaki Yui

단발이 무척 잘 어울리는 아라가키 유이는 일본의 TV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면서 큰 성공을 거둔 배우입니다. 특히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독특한 보이스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비디오 게임을 통해 전달되기도 했으며 모델,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TOP 6. Honda Tsubasa

연예계 데뷔는 모델이었습니다. 2006년부터 <세븐틴> 전속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1년만에 <러브 베리>의 전속 모델이 됩니다. 이후 모델로서 얼굴이 알려지게 됐고 TV 쇼 출연과 함께 상당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뮤직비디오, 광고 출연에 이어 영화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한국에도 나름 팬층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인기 여배우 입니다.

 

 

 

TOP 5. Nozomi Sasaki

노조미는 일본의 화려한 모델이자 전직 전문 패션 모델입니다. 그녀는 14살에 모델 일을 시작했고 주로 패션, 화장품 광고를 모델로 삼았습니다. 영화와 TV에도 출연을 했지만 여전히 현역 모델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TOP 4. Masami Nagasawa

나가사와 마사미는 매우 재능 있고 인기 있는 일본 여배우로 여러 편의 성공적인 일본 영화 출연했습니다. 일본 내에서도 미소가 아름다운 일본 여배우로 정평이 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변신과 아름다운 미소뒤에 다양한 재능을 드러내면서 일본내에서도 상당한 인지도를 갖고 있습니다.

 

 

 

TOP 3. Mikie Hara

많은 일본 여배우 중에서도 글래머 몸매로 톱을 다투는 이 여성은 그라비어 아이돌이자 배우입니다. 섹시미와 터프미를 동시에 갖췄으며 많은 남성 팬들의 컴퓨터 바탕화면 여신으로 등극하고 있습니다. 미키는 꽤 오랜기간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항상 리스트에 오르고 있습니다.

 

 

 

TOP 2. Kyoko Fukada

후쿠연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이 일본 미인은 재능 있는 가수일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여배우 입니다. 그녀는 요코하마 영화제에서 가미카제 걸즈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많은 영화에 출연했고 여러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일본 여배우가 인정하는 가장 예쁜 일본 여성이기도 합니다.

 

 

 

TOP 1. Ayumi Hamasaki

하마사키 아유미는 전성기 시절 일본내 가장 인기 있고 성공한 일본 가수이자 아티스트입니다. 작사와 작곡 능력이 탁월하며 전 세계적으로 8천 300만 장이상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마돈나라며 그녀의 10대와 20대는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웠지만 최근 공개된 모습에서 과거의 아름다움을 찾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지금은 명곡 그때는 금지곡 이유 톱10

과거 정권은 사상을 통제하기 위해 금지곡을 지정했다. 60년대 이후에는 정치권력에 위해를 입힐 수 있는 표현,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표현을 금지의 기준으로 삼았다. 유신정권 시절에는

honeytip.xyz

 

 

잘자란 아역스타 TOP10

연예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은 스타 반열에 올랐지만 과거 아역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있던 스타들의 과거가 종종 밝혀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매년 방영되는 '나 홀로집에' 시리즈

honeytip.xyz

 

 

살빼면 다이어트 성과금을 현금으로 주는 회사

중국 산시성에 위치한 컨설팅 회사는 장시간 앉아서 업무를 보는 직원들의 건강 상태나 식문화를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살을 빼면 현금으로 다이어트 성과금을 지급하는 방안

honeytip.xyz

 

 

화제가 된 독특한 이색 테마 비행기 9가지

비행기는 장거리 이동수단으로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입니다. 이용을 하는데 가격은 비싸지만 시간 절약에 용이 하기에 나라간 혹은 지역간 이동에 꼭 필요한데요. 가끔 국제 여객기에 그림

honeytip.xyz

 

 

이색 자격증 보유한 연예인 TOP 10

연예인을 다르게 정의하자면 자신의 분야에 있어 최고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사람 입니다. 배우는 극중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다양한 역할에 빠져 들게 되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이돌 역

honeytip.xyz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