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혁오 임현제 결혼 / 축가 아이유

반응형
728x170

혁오 밴드의 기타리스트 임현제가 중학교 첫사랑이자 8년간 열애를 이어온 여자친구와 결혼을 했다.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당당하게 여자친구가 있다며 공개했고 이내 5월에 결혼 소식을 미리 전달했었다.

 

임현제는 지난 일요일 가족과 친지, 동료 뮤지션이 참석한 규모의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축가는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인연을 맺은 아이유가 너의 의미를 불렀으며 밴드 보컬 오혁도 참여했다. 임현제는 결혼식을 마친 뒤 폴라로이드로 찍은 결혼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임현제는 멤버중 가장 키가 크다. 서울예대 12학번 수석 입학에 빛나는 실력파이다. 소속된 혁오밴드는 2014년 9월 데뷔를 했다. 오혁, 임동건, 임현제, 이인우로 구성된 4인조 밴드이며 독특하게 멤버 전원 1993년 생이다.

 

인디의 대표적인 밴드로 알려져있다. 그럴수 밖에 없는 게 별다른 홍보 없이 입소문 만으로 뜨기 시작한 이후 맥 드마르코, 하우 투드레스 웰. 얼랜드 어여 등 해외 내한 아티스트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이후 각종 방송 섭외 전쟁이 치뤄지며 단번에 유명세를 탄 밴드이다.

 

 

 

연예인들의 플레이 리스트에 단골로 등장하는 혁오 밴드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각인되면서 일반인들도 혁오 밴드 음악에 심취했고 이후 2015년 7월 무한도전 가요제 참가와 함께 암암리아 알려졌던 혁오밴드의 이미지는 급부상하게 된다.

 

혁오밴드가 자신들의 대중성을 알린 시기이기도 하지만 아이유와의 인연이 시작된 시기이다. 이날의 인연이 지속되어 몸값 높은 아이유가 의리를 과시하며 임현제 결혼식 축가를 맡게 됐다. 임현제의 결혼 소식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었다. 첫사랑과의 결혼은 실패한다는 공식이 깨진채 8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기 때문이다.

 

 

 

임현제 외에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한 스타들은 누구일까. 영화 타짜 신의손, 조작된 도시, 스윙키즈, 극한직업, 메모리즈를 통해 깨알같은 코믹한 캐릭터로 각인된 배우 오정세 역시 초등학교 6학년 때 짝꿍으로 만난 지금의 아내와 20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다. 독특하게 초등학교 6학년때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한다.

 

국민 배우 차태현 역시 첫사랑을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배우이다. 고등학교 2학년 때 만난 첫사랑과 13년 열애 끝에 결혼했는데 연애 기간 중 아내가 여러번 이별을 통보했지만 그 때마다 차태현이 아내를 붙잡아 기어코 결혼까지 이어지게 됐다고 한다.

 

에픽하이 멤버 투컷도 10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했다. 정확한 연애 기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투컷이 군입대를 앞두고 결혼을 결정해 2009년 입대 이틀을 남겨두고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었다. 배우 김수로 역시 첫사랑이던 아내와 13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