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연희 결혼 발표 나이 이상형

반응형
728x170

배우 이연희가 6우러의 신부가 된다. 과거 한끼줍쇼 출연중 이연희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와 얘기가 잘 통하고 좋아하는 취향도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서른 살의 나이에 결혼 적령기라며 직접 공개 구혼을 했었다.

 

자신의 이같은 소식은 팬카페 연희와의 샹그릴라에 자필로 쓴 편지를 남기며 알려졌다. 결혼식 날짜는 6월 2일이며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예식을 하게 된다.

 

코로나를 우려한 탓인지 이연희는 조심스러운 시기임을 언급하며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 한다며 품절녀가 되는 사실을 알렸다.

 

1. 이연희 본명이다.

2. 나이 1988년 2월 26일 생으로 33세

3. 학력 분당중앙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4.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5. 데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배우로서 데뷔 추기에는 연기 논란이 잦았다. 청순하다는 선입견이 생길만큼 이미지가 굳어져서 연기 변신에 어려움이 많았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소 몰입감이 현저히 떨어지지만 오히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데뷔 초기 자주 등장한다.

 

SM 소속의 문희준, 플라이투더 스카이, 신화, 강타, 동방신기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2011년 마이웨이, 드라마는 2012년 유령 작품까지 호불호가 있었던 편이다.

 

 

 

이연희라는 배우에 대해 제대로 포텐이 터진것은 2013년 이후부터이다. 영화 결혼전야, 조션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을 통해 제대로 연기 변신을 했다며 극찬이 나왔고 드라마 화정, 다시만난 세계 등에서도 훨씬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2018년에는 첫 예능 고정으로 섬총사 시즌2에 출연했다.

 

본인 스스로도 한 인터뷰에서 과거엔 긴장을 많이 갖고 있었다며 지금은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기 보다 현장에 더 집중 할 수 있게 됐다며 언급하기도 했었다.

 

이연희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었는데 사랑하는 사람 앞에선 자신의 감정이 다 드러나는 타입이라고 말했다. 모든 걸 다 주다가도 어느 순간 서운해지면 확 돌아서는 칼 같은 면이 있다고 했다.

 

어느덧 데뷔 20년차를 맞이하고 있는 이연희지만 그 흔한 열애설이나 스캔들 한 번 터진적이 없다. 그런 이연희가 얼마전 3년만에 복귀작으로 지난 3월에 종영한 더 게임 0시 이후 처음 알린 근황이 결혼 발표였으니 팬들도 깜짝 놀랐을 것이라 생각한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