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혜진 남편 엄태웅 외도 용서

반응형
728x170

배우 엄태웅의 아내이자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남편의 성매매 사건 이후 4년 만에 심경을 고백했다.

 

윤혜진은 2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2016년 벌어졌던 남편의 성매매 사건을 회상하며 "그때 속은 속이 아니었다. 그래도 그냥 지온이와 셋이 계속 발리에서 붙어 있었다. 보기 좋든 싫든 셋이 같이 있었다고 말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남편이자 배우인 엄태웅의 4년 전 사건을 언급하며 "용서했다"고 말한 부분이 화제를 모았다.

 

윤혜진은 엄태웅과 2013년 1월 결혼해 딸을 얻었다. 이후 엄태웅은 딸과 함께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정적인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하지만 2016년 성매매 업소에서 근무하는 종업원 A 씨가 "엄태웅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소하면서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엄태웅은 2016년 마사지업소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그러나 엄씨를 고소한 30대 여성은 마사지업소 업주와 짜고 엄씨에게 돈을 뜯기 위해 무고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수사 결과 A 씨의 성폭행 주장은 사실이 아니었고, 오히려 엄태웅을 협박하고 무고를 한 혐의로 2년6개월 실형을 선고받았다.

 

엄태웅은 마사지업소에서 돈을 주소 성매매 한 혐의가 인정돼 벌금 100만원을 부과 받았고 유부남인 엄태웅이 성매매 업소를 방문했다는 부분 때문에 지탄이 쏟아져 엄태웅은 이후 별다른 활동없이 지내왔다.

 

윤혜진은 "남편의 사건 이후 어떻게 살아야 할지 생각했다. 지금 생황을 유지하면서 살아갈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다. 전화위복이란 말도 맞는 것 같다"면서 눈물을 보였다.

 

윤혜진은 "남편이 다시 연기하면 좋겠다는 건 아니다. 하면 좋겠지만, 안 되면 어쩔 수 없다. 자기가 저지른 것에 대한 벌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와이프가 용서했으면 된 거니까 남의 일에 얘기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혜진이 엄태웅과 이혼하지 않고 가정을 지킨 것에 대해 여러 억측도 나왔다. 윤혜진은 "돈 때문에 이혼하지 않는다"는 루머에 대해 "답답하다"며 "남편이 수십억을 만들어놓고 수억이 있는 것도 아니었다"며 "사건 터지고 변호사 선임하고 뭐하고 돈을 다 썼다. '남편 돈 많으니까 이혼 안 하겠지'라는 소리가 제일 억울했다"고 말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