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우성 부친상 / 키썸 코로나 음성

반응형
728x170

정우성 부친상. 코로나로 인한 지역 사회 문제가 조금씩 떠 오르고 있습니다. 상춘객들이 몰려드는 지자체의 대응이나 경기 침체로 인한 경조사 문제 결혼식은 미루고 상을 당해도 조용히 장례를 치러야 합니다. 유명 연예인들도 스스로 자가격리를 통해 근황을 알리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정우성 부친상

국내 스포츠 계에서도 코로나 감염 증상이 나타나 시즌 조기종료가 되고 있으며 아이돌이나 유명 연예인들 역시 의심 증상만 있어도 자가격리 대상이 되곤 합니다. 가수 키썸 역시 지난 3월 더쇼에 함께 출연한 에버글로우의 스태프가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우성 부친상

키썸은 당시 같은 대기실을 사용했기 때문에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키썸과 관련 스태프들 전원이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고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결과는 음성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정우성 부친상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과 절차에 따라 안전을 위해 키썸은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 입니다. 키썸은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 후 활도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한편 배우 정우성이 금일 부친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정우성 부친상

부친상을 당한 정우성은 코로나 우려에 따라 가족끼리만 장례를 치르겠다는 입장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측은 시기적으로 가족들과 조용히 고인을 잘 보내드리려 하고 위로의 마음으로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정우성 부친상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특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7일 입니다. 장지는 충북 음성군 감곡면입니다. 부친은 노환으로 사망했으며 정우성과 유가족들은 슬픔 속에서 장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화와 조의금은 정중히 사양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우성 부친상

정우성은 최근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을 했으며 현재 영화 정상회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오랜 배우생활로 터득한 노하우와 연기활동을 통해 영화 감독으로 활동영역을 넓혀 첫 장편 연출작 보호자를 준비 중에 이같은 비보를 접하게 됐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